랑콤 신제품 클라리피크 더블클리닉 에센스 22일 피부 턴오버 브라이트닝케어 리뷰

랑콤의 인기라인 클라리피크에서 이번 신제품으로 더욱 강력해진 클라리피크 더블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사용해본 후기를 남겨봅니다.

랑콤 신제품 클라리피크 더블 트리트먼트 에센스 150ml 22일 전 피부 턴오버 주기와 8배 오래 지속되는 보습효과로 40대인 제 피부 고민이라 더욱 관심을 가지고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랑콤 클라리 피크 라인이란? 34년간의 연구 기간과 4가지 특허 기술의 독자적인 엔자임 사이언스로 매끄러운 피부결과 속부터 맑고 환한 톤으로 가꾸어 주는 촉촉하고 밝은 브라이트닝 케어 라인입니다.

랑콤 클라리피크 선 종류 더블클리닉 에센스 모공 클렌징 폼 프로솔루션 브라이트닝 밀키 크림 브라이트닝 에멀젼 스폿 레이저

요즘 친구들과 만나면 대화 중에 자주 나오는 건 건강 이야기와 노화가 주제거든요. 주름, 기미, 안 예쁜 피부, 탄력이 떨어져서 20대, 30대 때보다 화장품 얘기를 더 많이 하는 것 같아요.저도 최근에는 문제가 생기지 않지만, 그 외에는 모든 고민을 안고 있습니다.

특히 유수분의 균형이 불균형하게 되면 푸석푸석해 보이거나 주름이 더 보이거나 칙칙한 기미나 모공이 더 돋보이게 됩니다.

특허 받은 피스크로 바이페이즈 에센스 포뮬러를 고르게 섞어 사용하면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줍니다.

사용 전에 충분히 흔들어 골고루 섞도록 하십시오.3%의 오일과 97%의 에센스로 구성된 바이페이지 포뮬러를 고르게 블랜딩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투명하게 보이도록 두 층으로 나누어져 있던 에센스 층이 골고루 섞이면 불투명하게 진한 색으로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입구가 독특하지만 표면에 흐르지 않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주입구가 독특하지만 표면에 흐르지 않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바르고 나서도 유수분광은 꽤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저는 원래 물집 피부인데 특히 수분이 부족한 편이라 토너를 평소에 많이 바르는 편이거든요.스킨 사용 후 클라리피크 더블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바르고 이렇게 두드려주시니까 보습감이 좀 더 채워진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저는 원래 물집 피부인데 특히 수분이 부족한 편이라 토너를 평소에 많이 바르는 편이거든요.스킨 사용 후 클라리피크 더블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바르고 이렇게 두드려주시니까 보습감이 좀 더 채워진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랑콤 신제품인 클라리피크 더블 트리트먼트를 발라봤더니 4가지 필링산이 있다고 해서 조금은 강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요.발라본 느낌이 전혀 산이 있다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수분감이 좋고 순해서 바른 후 피부가 편했습니다.

96% 자연유래성분과 알코올이 무첨가로 되어 있어 매일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장점이 아주 좋았습니다.

오일 성분이 딱 제 유수분 밸런스에 맞게 들어가 있어서 보습감은 바로 느낄 수 있었어요.각질 관리를 하지 않아도 바르는 것만으로도 각질 관리가 되고 보습이 되고 유분을 조절해주기 때문에 잠을 자면 다음 날 아침에 피부가 더 좋아 보이는 것을 점점 느끼고 3주 동안 사용하면서 피부 턴오버 주기가 조금 빨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커버력이 거의 없는 맑은 느낌의 쿠션으로만 바르는데 칙칙한 느낌이 없어서 조금은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유수분 밸런스와 턴오버 주기라는 피부 핵심 문제를 해결하는 클라리피크 더블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앞으로 꾸준히 바르면 턱과 눈가도 좀 더 밝아질 것으로 굉장히 기대가 됐습니다.

랑콤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