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 순위 30, 추천 베스트 10

럭셔리 브랜드는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따라서 명품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일 수 있다.

명품이 얼마나 대중적이고 명품인지 궁금하실텐데요. 매년 11월 미국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럭셔리 브랜드 순위를 발표하고, 영국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매년 글로벌 상위 500대 브랜드를 발표한다.

오늘은 최근 발표된 명품 브랜드 순위 30개와 추천 명품 브랜드(쇼핑몰) TOP 10을 정리해 놓았으니 참고하셔서 어떤 명품 브랜드를 구매해야 할지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 패딩 브랜드 순위, 상위 12위 추천

패딩 브랜드 순위, 추천 TOP 12

겨울이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겨울을 나기 위해 패딩 구입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브랜드와 제품이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패딩을 골라야 할지 결정하기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다른 아이템과 함께


럭셔리 브랜드 순위 30위

먼저, 명품 브랜드 상위 30위는 다음과 같다.

순위 럭셔리 브랜드 순위 럭셔리 브랜드 순위 럭셔리 브랜드
1 루이 뷔통 11 랄프 로렌 폴로 21 모스키노
2 샤넬 12 미우미루 22 망고
구찌 13 마이클 코어스 23 로시뇰
4 헤르메스 14 라도 시계 24 래그 앤 본
5 까르띠에 15 리모와 25 마르니
6 롤렉스 16 아르마니 26 지미추
7 디올 17 베르사체 27 스텔라 매카트니
8 티파니 18 펜디 28 발렌시아가
9 버버리 19 코치 29 미쏘니
10 프라다 20 MCM 30 메종 마르지엘라

럭셔리 브랜드 추천 톱 10


명품 브랜드 상위 10개를 정리해보면 루이비통, 샤넬, 구찌, 에르메스, 카디에, 롤렉스, 디올, 티파니, 버버리, 프라다 순으로 생각하실 겁니다.

다음은 상위 10개 명품 브랜드 순위 및 추천 사항을 자세히 분석한 것입니다.


명품 브랜드 순위 1. 루이비통


명품 브랜드 순위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은 오랫동안 명품 브랜드의 대명사로 여겨져 온 프랑스 명품 브랜드입니다.

전 세계 럭셔리 패션 브랜드 가치 순위 1위를 이어가고 있으며, 시계, 주얼리, 의류, 잡화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단일 럭셔리 브랜드 중 가장 높은 매출을 자랑하고 있다.

원래는 여행용 트렁크를 만드는 회사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가방, 지갑, 의류, 신발 등의 가죽 제품을 비롯해 시계, 주얼리, 향수, 휴대폰 케이스, 열쇠고리, 연필, 필통 등을 주요 제품으로 취급하고 있다.

, 볼펜, 수첩, 여행가이드 등 온갖 물건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가방이 매출의 거의 전부를 차지했으나, 2018년부터 의류 비중이 높아지고 있으며, 기타 고지대 카테고리(시계, 주얼리, 향수 등)를 통한 판매 다각화에 주력하고 있다.

명품 브랜드로서 루이비통은 가장 유명한 가방일 뿐만 아니라 신발, 시계, 향수, 지갑 등 모든 제품이 다 비싸다.

가장 저렴한 지갑은 50만원 이상부터 200만원 이상까지 다양하며, 대부분의 신발은 최소 150만원 수준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루이비통은 한국에서 특히 인기가 높다.

실제로 길을 걷거나 지하철을 타면 루이비통 가방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주로 40대 이상 여성을 대상으로 한다.

한때는 한국에서 가장 흔한 여자 이름을 따서 백지연이라는 별명까지 붙었다.

그러나 위조품이 많아 전문가가 아닌 사람은 위조품인지 정품인지 판별하기가 어렵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기 위해 면세점을 이용하지만, 한국인의 경우 면세품 구매가 최대 $3,000까지만 가능하기 때문에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없는 제품도 꽤 있습니다.


그리고 프랑스에서는 가격이 더 저렴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프랑스에 가서 구입해서 가져옵니다.

세금 문제가 있지만 괌에서도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참고로 해외에서 구매하는 경우 면세한도는 1인당 600달러이며, 1,000달러까지는 20% 균일세율이 적용됩니다.

자진신고를 하면 세금을 30%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환율이 비싸고 세금을 내야 하지만 그래도 괌에서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게다가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도 비교적 저렴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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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이유는 가격경쟁력과 제품의 다양성, 특가혜택 때문이다.


럭셔리 브랜드 순위 2. 샤넬


명품 브랜드 순위

명품 브랜드 샤넬은 루이비통, 에르메스와 함께 3대 명품 패션 브랜드이자 명품 패션 하우스 중 하나입니다.

사실상 에르메스 다음으로 높은 지위를 지닌 브랜드로 꼽힌다.

브랜드 디렉토리 기준 2022년 럭셔리 패션 브랜드 가치 순위에서 3위를 차지한 샤넬은 강한 여성미를 지닌 이미지를 지닌 럭셔리 브랜드로 많은 여성에게 특별한 의미를 지닌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샤넬은 전설적인 디자이너 코코 샤넬이 자신의 이름으로 시작한 브랜드로, 두 개의 C가 반전된 브랜드 엠블럼은 코코 샤넬이라는 이름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샤넬은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풍기는 중후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가방 등 의류뿐만 아니라 지갑, 목걸이, 귀걸이, 반지 등의 액세서리 역시 클래식한 미학을 지니고 있으며 대부분의 향수는 은은한 향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젊은층에서는 오래된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으며, 다른 명품 브랜드와 달리 남성 패션 라인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남성 향수는 오랜 역사만큼이나 강력한 힘을 갖고 있습니다.

샤넬 제품 중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샤넬 부티크는 국내 일부 대형 명품 백화점 매장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공식 매장은 총 9개(서울 6개, 부산·대구 각 1개, 청담돔)이다.

플래그십 스토어).

면세점의 경우 서울 시내면세점과 인천공항 면세점 부티크만 존재한다.

더욱이 제품의 가격은 말 그대로 일반 대중의 손이 닿지 않는 가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언제나 손님들로 붐비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행히 루이비통과 에르메스는 세일을 하지 않지만 샤넬은 1년에 한두 번씩 마크다운(Markdown)이라는 세일을 한다.

단, 가방은 제외되며 인기 신발도 제외됩니다.

이 브랜드 역시 유럽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직영점이나 면세점에서 직접 구매하여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럭셔리 브랜드 순위 3. 구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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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브랜드 순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는 이탈리아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 현재 거의 전 연령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는 루이비통, 샤넬에 이어 매출 3~4위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 있는 브랜드다.

구찌(Gucci)는 이탈리아 패션 디자이너 구찌오 구찌(Guccio Gucci)가 1921년 피렌체에서 설립한 브랜드로 가방, 신발, 의류, 벨트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국내의 경우 상위 3대 명품 브랜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진입 기준이 낮으나 여전히 대형 백화점이나 수도권 소재 백화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백호 매장 내에서는 좋은 매장 입지를 배정받아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꽤 넓은 매장 면적.

위조품이 많고 중고가격대도 낮고, 일부 패션테러리스트들의 잘못된 코디와 브랜드 남용으로 인해 이미지가 좋지 않아 이제 디자인 코드도 레트로 감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참고로 국내에서는 커플 넥타이 브랜드로 추천하기도 합니다.


럭셔리 브랜드 순위 4. 에르메스


명품 브랜드 순위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는 루이비통, 샤넬과 함께 3대 명품 브랜드로 꼽힌다.

에르메스라는 이름은 창립자인 티에리 에르메스(Thierry Hermes)의 이름에서 따왔으며, 원래 마구를 만드는 회사였기 때문에 브랜드의 대표 이미지는 지금도 마차 운전사의 이미지입니다.

질 좋은 가죽제품을 만들기로 유명한 장인의 집이었으나, 시간이 흐르고 이동수단이 자동차, 선박으로 바뀌면서 여행과 관련된 가죽제품을 만들면서 크게 확장해 나갔다.

가방에 지퍼(스타일 포켓)를 추가한 최초의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에르메스는 가족이 운영하는 회사로, 45개국 300개 이상의 매장을 통해 유통되고 있지만 제품은 주로 프랑스 내 52개 생산 현장에서 제조됩니다.

이에 에르메스는 독보적인 전통과 고집스러운 장인정신으로 3대 명품 중 최고의 명품 패션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으며, 유통업계에서도 가장 유망한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하지만 이 브랜드 역시 엄격한 입점 기준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있습니다.

의류, 신발, 가방, 스카프 등 대부분의 에르메스 제품의 가격대는 여타 명품 브랜드와 비슷하지만, 에르메스의 대표상품이라 할 수 있는 프리미엄 핸드백 라인은 그야말로 다른 명품 브랜드를 능가합니다.

가격은 보통 1400만~1500만원 정도이고, 판매량은 높지 않지만 타조나 악어가죽 등 특수 가죽으로 만들거나 하드웨어에 다이아몬드로 장식하면 가격이 수천만 원까지 오를 수 있다.

원.


또한, 버킨백, 칼리백은 단순히 돈만 내고 구매할 수 있는 가방이 아닌, 판매자를 통해 식기, 의류, 신발, 기타 가방, 주얼리 등을 구매하여 일정 수준의 성능을 쌓아야 구매가 가능한 가방입니다.

특정 매장에서. 어느 정도의 친숙함도 필요하다고 합니다.

실적이 없으면 재판매점에 가야 하는데, 재판매점에서 파는 신제품에는 프리미엄이 붙고 기본 가격보다 2~3배 비싼 가격으로 판매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에르메스는 아직도 진정한 명품이라고 할 수 있는 수준의 수공예품을 유지하고 생산, 관리하고 있는 몇 안 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현재 국내에는 총 11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럭셔리 브랜드 순위 5. 까르띠에


명품 브랜드 순위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는 리치몬트 그룹에 속한 프랑스의 명품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주요 생산품은 보석, 시계 등 귀금속이며, 핸드백, 지갑, 패션제품도 생산하고 있다.

과거 제작이 어려웠던 백금을 주얼리에 적용하는 등 주얼리 역사에 큰 영향을 미친 브랜드로, 명품 시계와 주얼리 모두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세계 유일의 브랜드입니다.

.

까르띠에는 현대적인 손목시계를 만든 세계 최초의 브랜드입니다.

시계 업계에서는 롤렉스와 오메가 사이에서 TOP 2에 랭크되고, 보스업 업계에서는 반클리프 아펠, 불가리, 티파니와 함께 TOP 4에 랭크됩니다.

한국에는 상대적으로 시계 매장이 많지만, 주얼리까지 판매하는 공식 매장은 거의 없습니다.

루이비통보다 매장 수가 훨씬 적습니다.

매장 진입 기준도 까다롭다고 한다.

전국에 10개의 백화점이 있으며, 면세점은 주로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얼리에는 Juste-en-Clou, Love, Amulette de Cartier, Trinity 및 Clash de Cartier가 포함됩니다.

그 중 트리니티는 약 100년이라는 긴 역사 동안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해 왔으며, 원래는 남성용 반지였기 때문에 다른 반지에 비해 남성미가 더 돋보입니다.

나도 많이 하는 편이다.

시계 제품에도 탱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탱크(Tank), 세계 최초의 손목시계로 인정받은 산토스(Santos), 2000년대 출시된 남성용 시계 발롱 블루(Ballon Bleu), 롱드(Ronde) 등 주옥같은 모델이 많다.



6. 롤렉스


명품 브랜드 순위

명품 브랜드 롤렉스(Rolex)는 스위스의 명품 시계 브랜드로, 독일 바이에른주 쿨름바흐 출신의 한스 빌스도르프(Hans Wilsdorf)가 알프레드 데이비스(Alfred Davis)와 함께 설립한 윌스도르프 앤 데이비스(Wilsdorf & Davis) 시계 공급 회사로 1905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1908년 롤렉스라는 브랜드 이름을 등록하고 1919년 스위스 제네바로 회사를 옮긴 후 뛰어난 기술과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세계 최대의 단일 고가 시계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롤렉스는 현대 기계식 시계의 기둥인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최초로 사용한 브랜드로, 오이스터 케이스 덕분에 뛰어난 방수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시계의 정확성과 내구성을 최우선으로 하기 때문에 자체적으로 엄격한 정확성 검증 과정을 거쳐 하루 오차 2초 이내로 정밀하게 조정된 시계만을 출고하며, 녹색 도장은 당사가 5년 보증을 제공한다는 증거입니다.

하지만 검수 과정이 워낙 철저해서 불량 사례가 거의 없습니다.

현재까지 롤렉스는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명품 시계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으며, 시계 디자인은 거의 변하지 않으며, 매년 3월에 한 번씩 신제품이 출시될 때 색상이나 소재만 변경됩니다.

무엇보다 탐험용 익스플로러, 다이빙용 서브마리너&씨-드웰러, 레이싱용 데이토나, 요트용 요트마스터, 파일럿용 스카이 드웰러&에어킨&GMT 마스터 등 용도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모델을 철저하게 분류하는 브랜드다.

아니면 여행자. , 드레스용 Datejust & Daydate, 과학자용 Milgauss 등

롤렉스는 가장 저렴한 시계라도 1천만 원, 수억 원이 넘을 정도로 가격대가 높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인기 있고 가장 많이 팔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7. 디올


명품 브랜드 순위

명품 브랜드 디올(Dior)은 1946년 설립된 프랑스의 하이엔드 럭셔리 패션 하우스입니다.

국내에서는 디올(Dior)로 약칭하지만 원래 브랜드 이름은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입니다.

주로 가방, 의류, 화장품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고급 식기와 가구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디올은 한국에서 매출이 빠르게 성장한 브랜드 중 하나이다.

과거에는 인기가 다소 덜했지만, 2020년대 한국 매출이 폭발적으로 증가해 루이비통, 샤넬, 에르메스에 이어 매출 4위를 기록했다.

디올의 주요 제품으로는 기성복(의류), 오트쿠튀르, 가방, 신발 등이 있으며, 디올 맨(구 디올 옴므), 디올 뷰티(화장품, 향수)도 있다.

디올 역시 한국에는 화장품 매장은 많지만 패션 부티크는 거의 없습니다.

현재는 국내 주요 백화점 주요 위치에만 매장을 두고 있으며, 대신 기존 매장 규모를 확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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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티파니


명품 브랜드 순위

명품 브랜드 티파니(Tiffany)는 찰스 루이스 티파니(Charles Lewis Tiffany)와 존 B 영(John B Young)이 1837년 9월 18일 뉴욕에서 운영을 시작한 미국의 고급 명품 주얼리 브랜드로, 다이아몬드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입니다.

티파니는 까르띠에와 함께 명품 주얼리 브랜드 매출에서 늘 선두 자리를 지켜온 기업이다.

공식적으로는 티파니(Tiffany)이지만 티파니(Tiffany)는 흔한 이름이기 때문에 주얼리 티파니(Jewelry Tiffany) 또는 영어로 Tiffany & Co로 불리기도 합니다.

다이아몬드 외에도 금, 은을 이용한 제품도 만들고 있으며, 현재는 향수, 가죽제품, 식기 등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캐럿보다 광채를 강조하는 티파니의 전통을 보여주는 티파니 옐로우 다이아몬드와 다이아몬드를 6개의 프롱으로 고정한 티파니 세팅이 유명합니다.

티파니는 다른 명품 브랜드와 달리 가격대 폭이 매우 넓습니다.

티파니는 티파니의 이름값에 비해 수십만 원에 달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부터 수억 원에 달하는 초고가 제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에서 오드리 햅번이 빵을 먹고, 커피를 마시고, 뉴욕 5번가 본점 앞 매장을 바라보는 장면은 매우 유명하다.

이 장면을 통해 티파니는 상류층 여성을 상징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그의 이름을 알리는 데에도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2013년 영화 ‘위대한 개츠비’를 통해 영화 속 주인공들의 액세서리는 물론 개츠비의 집 인테리어까지 티파니 제품으로 장식해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았다.


9. 버버리


명품 브랜드 순위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는 1856년 토마스 버버리가 영국에서 설립한 영국 패션 하우스로, 독특한 체크 모노그램과 바바리 코트라고 불리는 트렌치 코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는 토탈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 의류, 시계, 향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시계 사업은 잠정 중단됐다.

일본에서 특히 인기가 많죠 한 번 심지어 일본에서 라이센스를 받아 제작되기도 했고, 한국에서는 명품 브랜드였지만 한때는 시골에서도 비교적 매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명품 브랜드였습니다.

이후 버버리는 이미지 제고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대규모로 매장을 줄이기 시작했으며, 현재는 일정 규모의 명품 매장이 입점해 있는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바바리맨(Barbary Man)이라는 단어의 어원은 버버리(Burberry)가 만든 코트에서 유래됐다.

‘바바리맨’이 버버리 코트를 입고 나쁜 이미지를 만들어내면서 버버리 코트에 대한 인식도 나빠졌고, 정기적으로 입는 사람도 줄어들면서 버버리가 피해를 입은 대표 브랜드가 됐다.

그것은 또한 일어났습니다.

대부분의 명품 브랜드는 백화점 카드 할인에서 제외되지만, 버버리는 백화점 카드로 구매 시 5% 이상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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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프라다


명품 브랜드 순위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Prada)는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럭셔리 패션하우스로, 2000년대 한국에서 명품의 대명사로 여겨졌던 브랜드이다.

이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등의 영화와 고급 휴대폰인 프라다폰 출시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책과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덕분인지 프라다는 욕망과 성공의 문화 아이콘으로 강한 이미지를 지닌 브랜드로 알려지고 있다.

다른 명품 브랜드와 달리 원래 판매를 진행하는 브랜드 중 하나였으나, 2019년부터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 노세일 명품 브랜드로 전환했다.

하지만 아울렛조차 없는 두 브랜드와는 달리 아울렛 매장을 유지하며 아울렛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다.

아울렛 한정 상품도 있습니다.

1913년 마리오 프라다, 마르티노 프라다 형제가 이탈리아 밀라노에 오픈한 가죽제품 매장인 프라텔리 프라다(Fratelli Prada)로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영국에서 수입한 가죽제품과 핸드백, 트렁크백을 판매했으나 ​​지금은 기성복, 가방, 패딩, 신발, 가방. 뷰티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명품 매장은 대도시에 위치하고 매출이 가장 높은 대형 백화점에 위치해 있다.

프라다는 입국 기준도 매우 엄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치다

명품브랜드 톱30과 추천 명품브랜드(쇼핑몰) 톱10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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