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 좀 감성적입니다

#감성이 좀 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2021년에 출시된 책으로 이번에 불안한 부분을 추가하여 2024년 개정 불안판으로 추가 출간되었습니다.

===== Deep&Wide===== 출판사, 박평지음

사실, 나는 이 책을 읽는 중학교 딸을 이해하기 위해 이 책을 읽기 시작했다.

현재 중학교 2학년 때, 제 딸과 달리, 내 딸과는 다르게 자라면서 큰 감정적인 악순환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어머니께서 이해해주셔서, 어머니에게 실망한 딸과 어머니에게 매우 어려운 딸을 위해 매우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책을 열고 읽으면서 몇 분만 울었어요.

previous image next imageprevious image next image”어떻게 지내요, 제 기분? 왠지 걱정이 되네요.””어떻게 지내요, 제 기분? 왠지 걱정이 되네요.”드라마와 연예인들의 예문도 아주 좋았습니다.

제 감정을 어떻게 직시해야 할지 각 챕터의 마지막에 있는 포인트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책을 읽으면서 공감도 많이 하고 많이 웃고 많이 울었습니다.

제 감정을 솔직하게 마주하고 표현하고 살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다시금 깨닫게 되었습니다.

책을 다 읽고 나서 표지를 다시 보고 너무 놀랐는데, 감정을 끌어올리는 내 모습을 보는 것 같았고, 프레임 안에서 지친 나에게 물을 주는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감정 기복이 심하지만 저자 박한평 출판 딥앤와이드 릴리즈 2024.05.20.중학교 2학년 학생에게도 추천했습니다.

저와 딸의 마음을 이해하고 직접 대처하는 방법을 찾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이 책을 통해 제 마음을 알아가는 것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분들이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