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민정(김문호 아내) 나이 과거 프로필 직업, 누구? 아들

2월 9일 방송되는 MBN 비하인드 스토리 ‘동치미’에는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외야수 출신 김문호의 아내 성민정이 출연한다.


성민정 - 김문호 - 아내

선공개된 영상에서는 성민정이 야구선수 남편 김문호보다 더 인기가 많은 것으로 소개됐다.

앞서 성민정은 JTBC ‘최강야구’ 73회에서 댄스타임 중 화려한 댄스를 선보여 큰 호응을 이끌어냈고, 당시 김문호의 당황한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성민정은 “야구코치이자 야구 최강괴물 멤버로 활동 중인 김문호 선수의 아내 성민정이다”라고 말했다.

박수홍은 “원래 방송계에 종사하셨나요?”라고 물었다.

성민정은 “원래 현대무용을 전공했다.

사실 어머니도 무용과를 졸업하고 무용을 전공했다.

내 꿈은 가수였다.

7살 때부터 춤을 췄다”고 말했다.

나는 대답했다.

오늘 방송에서도 성민정의 나이와 프로필, 결혼, 남편 김문호, 자녀 근황 등에 대한 관심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김문호 아내 성민정에 대해 알려진 정보를 모아 정리했습니다.


성민정(김문호 아내) 나이, 직업 프로필, 누구?


성민정 - 김문호 - 아내

김문호의 아내 성민정 씨는 1991년 4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이다.

가족으로는 남편 김문호 씨와 아들 김시우, 김재윤 씨가 있다.

성민정의 학력은 아직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으나, 현대무용을 전공했다는 것만 알려져 있다.

이 외에 성민정의 고향, 키, 혈액형 등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가 없다.

성민정, 남편 김문호 결혼 나이 차이, 누구?


성민정 - 김문호 - 아내

성민정은 지난 2018년 1월 남편 김문호와 결혼했다.

성민정과 남편 김문호의 나이 차이는 4살 차이로, 성민정은 1991년생으로 33세다.

남편 김문호 나이는 1987년생 37세입니다.

성민정의 현재 직업은 프리랜서 댄스강사이다.

앞서 성민정은 강강야구 73회에서 댄스타임 중 현란한 댄스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으며, 현재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AJEMY MJ를 통해 근황을 공유하며 방송에 출연 중이다.

있습니다.

성민정 남편 김문호의 결혼스토리


성민정 - 김문호 - 아내

성민정과 남편 김문호는 지난 2018년 1월 남편 김문호와 결혼해 눈길을 끌었다.

성민정과 남편 김문호(36세, 1987년생)의 나이 차이는 다음과 같다.

4 년.

당시 억대 연봉을 받고 있던 김문호는 지인의 소개로 아내 성민정을 만나 연인이 됐다고 한다.

김문호는 아내에게 첫눈에 반해 적극적으로 구애했다고 한다.

결국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고, 7년이라는 오랜 만남 끝에 결혼에 이르게 됐다.

하지만 김문호가 아내 성민정과 결혼을 결심한 데에는 사연이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잦은 부상으로 자주 좌절했던 김문호는 2013년 발목 부상으로 위기를 맞았다.

1군에 머물기 위해 부상을 철저히 예방했지만, 다시 부상으로 좌절할 수밖에 없었다.

.

그러나 당시 대학생이었던 아내 성민정은 당시 남자친구였던 김문호를 세심하게 보살폈고, 이때 김문호는 이 여자와 결혼해야겠다고 결심했다.

성민정 남편 김문호 현재 상태


성민정 - 김문호 - 아내

이후 김문호는 2020년 11월 선수생활을 마감하고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야구팀 타격코치로 리더십 경력을 시작했으며 현재는 국내 최고의 야구팀인 몬스터즈에 입단해 활약 중이다.

JTBC.

김문호는 입단 당시 체중을 15kg 감량하며 남다른 투지를 보여줬다.

그런 가운데 김문호와 성민정은 결혼한 지 6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두 아이의 부모로 남다른 부부애를 과시해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이번에는 비하인드 스토리 ‘동치미’에 아내 성민정이 홀로 출연했다.

우리는 앞으로 당신을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이상은 김문호의 아내 성민정에 관한 내용이었다.

* 임예진

임예진

배우 임예진이 ‘코리안 포리너’에 출연한다고 한다.

임예진은 오는 9월 4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강지민(연정훈)의 엄마 역을 맡았다.


-- 본문 하단 D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