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수국축제 상세행사일정 및 장생포 고래문화마을 추천주차장 2개소

지난 6월 10일 비가 올 것 같은데 갑자기 날씨가 더 좋았는데 날씨가 더 좋았는데 날씨가 더 좋았고, 울산에 있는 울산에 방문했습니다.

오늘, 당신이 가장 궁금해서 추천 주차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 당신이 꽃을 피웠는지 알려줄게.

2024 장생포 수국축제 개막식은 6월 7일(금) 저녁 7시 30분에 시작하여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됩니다.

개막식은 주말 마지막 3일 동안 포함되어 14만 명이 방문했습니다.

작년에 비해 두 배 이상 증가하여 전국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늘 주차를 한 결과 입장료를 내고 바로 오색검 정원으로 가서 장생포 옛마을과 함께 축제를 즐기고자 합니다.

두 번째로 마지막에 오색검 정원을 보고 싶은 두 가지 상황을 둘러보고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차 매표소가 있는 정원으로 직접 가서 입장료를 내고 싶다면 1차 주차장▼▼▼▼▼50m NAVER Corp.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오픈스트리트맵 컨트롤러 레전드 부동산 거리, 면·동·군·구시·도립울산광역시 남구 매암동 154-5 장생포 고래문화마을 주차장울산광역시 남구 매암동 154-5 장생포 고래문화마을 주차장두 번째 식사를 하거나 여유롭게 꽃구경을 하며 걸으면서 마지막에 보이는 오색수국정원을 보고 싶다면 2번 주차장으로 가보세요. ▼▼▼▼▼ 50m NAVER Corp.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맵맵맵데이터x NAVER Corp. / 오픈스트리트맵맵맵컨트롤러 범례부동산거리 읍·면·동심·군·구시·도울산광역시 남구 매암동 2233-1 장생포 고래문화마을 주차장울산광역시 남구 매암동 2233-1 장생포 고래문화마을 주차장2024장 축제 장소 레이아웃과 체험 프로그램이 고정된 운영 날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연을 연을 날 수 있는 곳은 다음과 같다.

고래 제곱(AT)는 6월 8일 ~ 18시, 16시, 11시 ~ 18:18:18:00/t)를 18:00/s(AT), 11시 ~ 18:00 ~ 18시 ~ 188월 7일, 8일 ~ 22시)은 16시 15시, 9월 8일 ~ 22시)는 16시 15시(100:6:00)이다.

저녁 7시쯤 장생포를 방문했는데 저녁 8시까지 해가 뜰 때와 밤이 될 때 모두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장생포 옛 마을 매표소를 따라가면 오색 수국정원이 보이니 표지판을 잘 보시고 따라오세요2번 주차장에 들어오자마자 ⑤ 수국 포토존이 보입니다.

사실 여기에 꽃을 심어서 조금 상처를 입었지만 시간이 지나면 수국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축제의 전채 요리라고 생각하고 부드러운 꽃을 천천히 감상하는 시간을 갖으세요꽃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리길입니다.

거기까지인 줄 알았는데 장생포 고래마을에 꽃이 다 심어져 있어서 5분의 1 포인트입니다날이 좋았고 오늘은 괜찮았고, 오늘 모든 것이 좋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월요일 블루스로부터 고통받았지만 예쁜 꽃과 함께 있었다.

그날 밤 너무 덥지만 밤에 시원하고 습한 느낌이 들었다.

신선한 바람은 피곤하지 않고 여행을 가는 운전력을 주었다.

어머나. 산에 뱀이 있는 것 같아요. 혹시 모르니까 조심하세요시간이 부족해서 계속 가고 싶었기 때문에 계속 가고 싶어. ④ 고래 이야기를 걸어보면 귀여운 몬일을 보면 귀여운 몬일을 볼 수 있습니다.

몬일을 타고 가는 게 좋을 것 같은데, 이 아름다운 풍경을 만져보고, 이 아름다운 풍경을 만져보고 만져보고 싶어.그리고 어렸을 때 많이 걸려서 많이 걸어갈 것 같아서 울산에 가서 울산 수소를 즐겼습니다.

꽃은 꽃이지만 정말 흥미로운 장소를 발견했어요.만약 당신이 그곳에 간다면, 여러분은 모든 종류의 조각상을 찾을 것이고, 여러분이 공부를 할 것이고, 여러분은 매우 아름다울 것입니다.

그리고 심지어 헛간수들이 표현되었고, 내 입은 넓은 개방되었다.

고래들이 마치 하늘로 날아오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저는 꽃들을 보기 위해 여기에 왔지만, 이 조각상을 볼 수 있어서 또한 매우 기뻤습니다.

그것은 좋은 경험이었고 장생포 고래 문화 마을에서 가장 높은 곳이었기 때문에, 저는 울산 다리뿐만 아니라 저 아래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조각상이 대여섯 개 정도 전시되어 있었는데, 입을 벌린 고래들이 있었고, 그들의 입 속을 볼 수 있었습니다요즘 울산 앞바다에 돌고래가 출몰한다던데 볼 때마다 굉장히 신비롭네요. 고래 얘기 많이 했는데 조금만 더 걸어가면 넓은 광장이 나옵니다.

축제다 보니 여기저기 포토존이 너무 많아요이곳은 동상에서 나오는 고래광장이고, 체험 프로그램 중 하나인 연날리기를 하는 곳입니다.

연날리기 좋은 곳입니다이곳은 동상에서 나오는 고래광장이고, 체험 프로그램 중 하나인 연날리기를 하는 곳입니다.

연날리기 좋은 곳입니다저는 제가 2024 장사수 축제 국립 사진 공모전에 제출하겠습니다.

오늘 많은 사람들이 카메라를 들고 다니는지 궁금하다.

나는 이번 대회에 많은 좋은 작품이 나올 것 같아요.하지만 저는 대포처럼 큰 전문 카메라로 이 사진을 찍어서 조금 주저앉았다.

콘테스트 기간은 6월 7일부터 23일까지이며, 당신은 어떠한 수수료 없이 대회에 적용할 수 있다.

항목에 제한이 없습니다.

울산 방송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울산 방송회사 홈페이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③고래광장을 걷다보면 ⑦ 보랏빛과 테크 보랏빛 바닥을 바라볼 수밖에 없습니다.

장생포 수국축제를 즐기는데 바다 위에 배가 오갑니다③고래광장을 걷다보면 ⑦ 보랏빛과 테크 보랏빛 바닥을 바라볼 수밖에 없습니다.

장생포 수국축제를 즐기는데 바다 위에 배가 오갑니다울산광역시 남구 장생포고래로 271-1 장생포고래문화마을울산광역시 남구 장생포고래로 271-1 장생포고래문화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