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진이가 3월 11일 SBS ‘동상이몽2’에 남편 김태근과 새로운 운명의 커플로 합류한다.
앞서 지난 3월 4일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 남편 김태근은 “여의도에서 사모펀드 운용사로 일하는 윤진의 남편 김태근입니다”라고 수줍게 부부에게 인사했다.
윤진이는 “남편을 처음 만났을 때 셋업슈트에 멜빵을 입고 의자에 앉아 있었는데 와인 한 병 드릴까요? 너무 멋있어 보이더라”고 웃었다.
.. 살짝 외국인 같은 느낌? 그 매력에 반해서 여기까지 왔어요.”
이에 윤진이의 나이 프로필, 남편 자녀 근황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오늘은 배우 윤진이에 대해 알려진 정보를 모아 정리했습니다.
윤진이(배우) 프로필 실명 나이 고향 가문 신장 혈액형 종교교육원
배우 윤진이의 본명은 김윤진이다.
본명 김윤진은 미국 드라마 로스트 시리즈로 유명한 월드스타와 동일해 이름이 귀엽고 느낌이 좋다고 해서 윤진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게 됐다.
그것은 그녀의 무대 이름입니다.
윤진이는 1990년 7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이다.
윤진이의 고향은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동이고, 가족으로는 부모님, 누나, 남편 김태근, 딸 김재이가 있다.
윤진이는 키 164cm, 혈액형 B형, 종교는 개신교, 학력은 한밭고,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학사학위를 취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윤진이의 현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레드우드즈이다.
윤진이(배우) 과거
윤진이는 어릴 때부터 현대무용을 연습했고, TV ‘사랑을 나르는 중’에서 아역배우로 활동했다.
그래서인지 윤진은 중학교 때부터 배우를 꿈꿨다.
윤진이: “중학교 때 TV에 나오는 사람이 꿈이었어요. 하지만 데뷔에 대한 불안감은 없었어요. 기회는 없었지만 천천히 실력을 쌓아가고 싶었어요. 일단 대학에 입학했어요.”
윤진이는 중학교 시절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 카운티에서 3년간 유학했다.
윤진이는 이 기간 동안 매우 외로운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참고로 어바인은 학문적 열의가 강한 오렌지카운티 학군이다 보니 한국 게시판에는 중, 고등학생들이 외로움을 느끼는 글이 많이 올라오고, 한국 라디오 방송에도 많이 올라온다.
윤진이(배우) 데뷔 작품 활동
윤진이는 귀국 후 학업을 이어가던 중 2011년 오디션을 위해 학교를 찾아온 소속사 관계자에게 캐스팅됐다.
그녀는 2012년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임에코 역으로 데뷔했다.
첫 주연임에도 불구하고 연기력 논란 없이 좋은 평가를 받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그해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과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다.
이후 윤진이는 ‘천명’, ‘응답하라 1994’, ‘괜찮아, 사랑이야’, ‘연애의 발견’, ‘가족애’, ‘마음의 소리’, ‘한여름의 추억’, ‘나만의 추억’, ‘신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Lady, 영화 We Are Brothers 및 The Equator 등이 있습니다.
하다.
그 중 그녀는 2018년부터 2019년까지 드라마 ‘나만의 하나’에서 장다야 역을 맡아 뛰어난 악역 연기를 선보이며 그해 KBS 연기대상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고, 이후 밝은 연기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드라마 <신사와 숙녀>에서 전작과는 다른 순수한 역할을 맡았다.
을(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2012년 제5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 신인여우상(신사의 품격)
-2012년 제1회 K드라마스타어워즈 라이징스타상(신사의 품격)
– 2012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베스트커플상(김민종과 함께)(신사의 품격)
-2013년 제8회 아시아모델어워즈 뉴스타상(신사의 품격)
-2018 KBS 연기대상 여우조연상(나만의 하나)
-- 본문 중간 DP -->
* 임형준(배우) 나이 프로필 재혼 아내 아들 딸 근황
윤진이(배우) 악성루머 반박
한편 윤진이는 데뷔 전 서울 강남의 불법 유흥업소에서 일했다는 악성 루머에 시달렸다.
이에 대해 윤진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음과 같이 반박했다.
윤진이: “어떤 유튜버가 나에 대해 근거 없는 이야기를 하는 영상을 봤다.
정말 터무니없는 거짓 이야기가 많고, 유명 기자들의 TV 출연을 교묘하게 편집해 내용이 사실인 것처럼 만들었다.
나에 대한 악성 메시지를 퍼뜨린다.
“루머 영상을 만들었다.
”
윤진이는 “처음에는 너무 황당한 이야기라 웃어 넘기려고 했는데 영상을 보신 분들도 계시고, 무엇보다 주변의 소중한 분들이 속상해하시는 모습이 마음이 불편했다”고 말했다.
윤진이: “어린 시절의 꿈이었던 배우가 되기 위해 연극영화과에 진학했습니다.
대학시절 오디션을 보러 온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열심히 데뷔작을 통해 10년 동안 배우 생활을 해왔습니다.
.학생과 배우 외에는 어떤 직업도,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
윤진이: “저는 배우이고, 제 일을 누구보다 사랑하고 감사하며 즐기고 있습니다.
더 열심히 해서 성실한 배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배려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윤진이(배우) 유부남 김태근 나이(차) 직업, 누구?
윤진이는 2022년 10월 22일 남편 김태근과 결혼한다.
윤진이와 남편 김태근의 나이 차이는 4살 차이. 윤진이는 1990년생으로 33세이며, 남편 김태근이다.
김태근 나이는 1986년생 37세입니다.
남편 김태근은 금융권(증권)에 근무하며 현재 여의도에서 펀드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윤진이(배우) 남편 김태근 결혼이야기
윤진이는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윤진이: “배가 고파서 밥 먹으러 갔는데 양복을 입고 멜빵을 매고 의자에 팔짱을 끼고 앉아 ‘와인 한 병 드릴까요?’라고 하더군요. 정말 멋졌어요.”
윤진이: “사람들이 다니엘 헤니를 닮았다고 하더라고요. 그는 외국인처럼 보입니다.
그는 또한 어두운 쌍꺼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매력에 반해 결혼하게 됐다”고 말했다.
윤진이(배우) 남편 김태근의 결혼생활과 딸의 근황
그렇게 두 사람은 교제를 시작했고, 1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스몰 웨딩을 올렸다.
그리고 5개월 뒤인 2023년 3월 31일, 딸을 출산했다.
말하자면, 그녀는 혼전 임신을 한 것입니다.
윤진이는 “생각보다 빨리 딸을 만나게 됐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러나 윤진이는 “결혼 후 집에서 다니엘 헤니의 헤더를 본 적이 없다”며 “남편이 바지를 입고 있는 반전 모습을 드러냈다”고 폭로했다.
결혼 전 연애 때는 그러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남편, 딸과 함께하는 3인 가족의 일상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두 사람의 나이차, 직업, 일상, 딸, 집, 근황 등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부부.
한편 윤진이는 앞서 지난 2020년 한 방송(온앤오프)에서 한강이 보이는 집을 공개한 데 이어 이번에는 결혼 후 새로 마련한 집을 공개했다.
이번에 배우 윤진이가 ‘동상이몽2’에 합류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연기와 작품 활동을 보여주길 기대한다.
배우 윤진이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 김혜선
* 안세하
-- 본문 하단 D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