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갈치조림, 광해제주도 통갈치구이 먹방 여행

안녕하세요. 여행 인플루언서 현희입니다.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생선이 갈치인데 제주도 갈치조림, 제주도 통갈치구이 맛있기로 유명한 광해를 다녀왔습니다.

일단 제주 여행을 계획했을 때부터 친구들과 저는 갈치 맛집부터 물색을 하고 있었고 마침 숙소 근처에 밥집이 있었어요 🙂

주차는 가게 건물 입구에 약 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자리가 있고, 아니면 가게 맞은편에 넓은 공터 주차장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하고 주문 마감은 오후 7시까지인데 유명한 제주갈치조림, 제주도 통갈치조림 전문점이라 일찍부터 재료가 떨어졌습니다.

그러니 가급적 점심시간에 방문하시거나 예약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친구들과 저도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확실히 손님들이 많이 오셔서 조금 기다렸다.

들어갔어요… 캐치테이블에서 앱으로 대기할 수 있어서 차를 타고 가게에 가는 동안 미리 대기하면 거의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어요.그리고 저번 방송중에 맛있는거 353회 토요일은 밥을 좋아해서 제주편 등 여러가지 방송되었던 가게랍니다.

중간에 몇 분 앉아서 드실 수 있는 좌석이 있고 양쪽에 4인 테이블이 있었는데 보통 가족 단위로 오시면 양쪽 자리로 배정되는 것 같고 인원이 많으면 가운데 앉습니다 🙂

제주갈치조림 제주도 통째로 갈치구이 먹방 여행을 가서 일부러 아침과 저녁은 적게 먹고 갔는데 확실히 음식이 많이 나오니 아침과 저녁은 쓸데없이 적게 먹게 되었어요 🙂 01. 메뉴

전복갈치조림세트 주문했어요.(79,000원-109,000원)

제주갈치조림, 제주도 통째로 갈치구이를 먹으러 간 제주 광해에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전복갈치조림 세트로, 이 메뉴만의 특징은 고등어구이, 홍어게장 메뉴까지 추가로 제공되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보통 많이 주문하시는 메뉴는 조림메뉴가 나오는데 그중에서도 다양한 구이요리까지 즐기려면 전복갈치조림세트를 추천하고 반찬도 예쁘게 나와서 만족했습니다.

:)특히 쌈채소가 너무 신선해서 계속 쌈을 싸먹는 매력이 있었어요제주갈치조림 제주도 통째로 갈치구이 광해에 가서 제가 좋아하는 구이부터 먹었는데 짠맛도 탄탄해서 좋았고 살코기도 많아서 이만큼 먹어도 충분히 배부르더라구요 :)평소 친구들이 고등어구이를 좋아해서 주로 이 메뉴 위주로 먹었는데 노릇노릇하게 구워 가져다 주셔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해물뚝배기도 가져다 주셔서 뜨겁게 먹기 좋고 안에 게, 붉은새우, 조개, 버섯까지 듬뿍 들어있는 국물 메뉴였습니다.

하…사진을 보면 점점 침이 고이는데 평소에 남새우게장을 좋아해서 처음에는 구이를 먹어도 여기 젓가락이 가더라구요..간장소스 밥에 비벼 먹기만 해도 밥 한 그릇은 금방 뚝딱 되는 것 같아요.제주 갈치조림 제주도 통째로 갈치구이 먹방 여행 가서 먹었던 조림류는 이렇게 큰 판에 나오는데 다시 졸여서 먹으니까 양념장이 진해졌어요.안에는 각종 해산물이 들어 있었는데 평소 전복을 좋아해서 저는 전복부터 먹었어요.게, 새우 등 여러 가지가 들어 있고, 떡도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방앗간 떡으로 한입 먹었을 때 쫄깃한 식감이었어요!
떡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먹었고 양념장을 듬뿍 찍어 먹으면 더 맛있었고 젓가락이 자꾸 가는 것 같아요.그리고 조림류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먹었는데 살코기가 듬뿍 있어서 좋았고 양념 자체가 맵지 않아 매운 것을 싫어하는 사람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조림메뉴였습니다.

.어쨌든 취향에 따라 메뉴를 주문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고, 제가 주문한 메뉴의 경우 제주 향토 음식을 제대로 즐기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밖에 나가면 야외 테라스도 있으니 경치를 보는 시간도 가져보세요.저희가 저녁을 먹고 나왔을 때 재료가 떨어졌는데 역시 유명한 가게에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이곳은 오션뷰 전망을 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식당이라 제주도 바다뷰를 보면서 식사하고 싶을 때 추천드려요 :)건물 1층에 샵 제주소품샵도 있으니 영수증을 가지고 1층으로 내려가 아메리카노 무료서비스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02. 동영상건물 1층에 샵 제주소품샵도 있으니 영수증을 가지고 1층으로 내려가 아메리카노 무료서비스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02. 동영상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제주광해애월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867 2층주소 :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867 2층 전화번호 : 0507-1312-4789 영업시간 : 10:00-20:00 (마지막주문 : -19:00) 인스타그램 아이디 : 제주도맛집 #제주도맛집 #애월맛집 #제주애월맛집 #제주도갈치조림 #제주도갈치조림 #제주통갈치조림 #제주통갈치소금구이이 포스팅은 제주 광해애월에서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