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추천장소 제주 가족여행 코스 추천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좋아지는 시기라서 제주 여행 계획 세우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애월에 가봐야 할 곳으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다양하게 제주가족여행코스를 만들테니 일정에 한번 참고해보세요:) 1. 한담해안산책로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1359

애월항에서 곽지과수 해변까지 이어지는 해안 산책로입니다.

주변에 멋진 경치와 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여행지여서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제주의 날씨가 봄처럼 포근한 날에 갔었는데 얼마나 예뻤는지 몰라요푸른 바다에 반짝반짝 빛나는 윤슬을 보고 있으면 저절로 힐링이 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산책로를 따라 멋진 해안가 풍경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감동을 받게 될 것입니다 운이 좋으면 돌고래도 만날 수 있습니다언제 와도 예쁜 바다 풍경에 여행객들이 쌓은 돌탑도 예쁘게 보였습니다.

여행사진을 남기기에 정말 예쁜 장소에 한번은 꼭 들러보세요 2. 하카루비아이즈키 흑돼지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로 5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20:40 마지막 오더)한담해안산책로를 걷다가 배가 고파서 오랜만에 흑돼지를 먹으러 갔습니다 입구에 전용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편리하고 좋았습니다애월의 바다풍경을 보며 먹을 수 있고 무엇보다 정육식당이라 셀프로 구워먹는 시스템이라 다른 고깃집보다 저렴하고 좋습니다직접 보고 골라 상차림비 16,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지만 지금은 새해 할인 event를 진행 중이니 제주흑돼지 100g당 5,400원에 상차림비 4,000원이니 안 갈 이유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가족들과 여행와서 푸짐하게 식사하기 좋습니다내부도 예쁜 화이트 톤으로 사진 찍는 맛도 나고 이런 멋진 오션뷰를 보면서 먹는 흑돼지의 맛은 말할 것도 없고요.흑돼지와 사이드채소도 함께 화로에 구워 숯불향이 가득하고 풍미가 넘쳤습니다상추쌈 하나 싸 먹으면 최고예요. 유자 하이볼도 기분을 내기 위해 하나 시켜봤어요. 깔끔하게 마무리해주는 느낌이 들었어요딸이 좋아하는 육회비빔밥에 제가 좋아하는 물냉면도 하나씩 시켜봤는데 한 입 먹으면 점점 먹고 싶어지는 맛에 숟가락을 놓을 수가 없었어요 엄지손가락이 나오게 만드는 맛이니 꼭 함께 드셔보세요~!
!
3. 981파크 제주시 애월읍 천덕로 880-24 운영시간: 매일 09:00-18:20다음 제주 여행코스에서 액티비티한 즐거움을 소개하겠습니다 제주 애월에 가볼만한 곳 중 관광객, 도민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곳입니다 애월의 멋진 경치를 보면서 카트를 타고 즐기세요생각보다 스피드가 있어서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가족들이 서로 레이스를 하면서 순위까지 확인할 수 있어서 카트에 고프로가 있어서 영상촬영까지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들이 있어 시간가는 줄 모릅니다 아이도 어른도 가족여행을 와서 애월의 즐거움을 찾는다면 여기보다 더 좋은 곳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4. 새별오름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산59-8제주도의 대표적인 서쪽 오름으로 여행자들에게 항상 사랑받는 여행지의 명소로 제주여행에서 한번쯤 제주 오름을 가보는 것도 좋은 여행의 추억이 될 것입니다 사계절 언제든 가봐도 색다른 매력이 있는 곳입니다걷기가 힘들면 굳이 정상까지 갈 필요가 없습니다 어느 정도 등산로를 따라 올라가다가 중간에 보는 풍경도 멋졌어요.아니면 기왕 왔으니 정상 표지석까지 가보려고 오른다면 왼쪽 오르막보다는 오른쪽 오르막이 경사가 덜 심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려올 때도요올라갈수록 힘들지만 정상에서 펼쳐지는 멋진 제주의 풍경을 보고 있으면 힘들게 올라왔던 기억은 사라집니다.

아름다운 뷰에 억새풀 가득한 곳에서 멋진 여행 인증샷도 남겨보세요 5. 숙소 : 광이마루스테이 체크인 16:00 / 체크아웃 11:00마지막으로 여행 일정 마무리는 숙소잖아요 이곳의 주소는 한림이라고 나와있는데 정확히 말하면 애월읍과 한림읍의 중간에 끼어있는 곳으로 애월에 가볼만한 곳을 둘러본 후 마지막 숙소 일정을 잡기에 좋습니다단독으로 되어있어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푹 쉬기에 좋은 숙소로 프라이빗 수영장이 있는 방에서는 밤새 가족끼리 수영하고 놀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룸타입도 온가족이 지낼수 있는 패밀리 풀빌라부터 커플을 위한 장소, 글램핑까지 다양하고 여행하는 인원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예쁜 제주감성 인테리어로 머무는 내내 행복한 여행의 마무리를 해주실거에요 사진찍는것을 좋아하신다면 사진도 이쁘게 찍을수 있는곳이니 여행의 추억사진을 많이 남겨보세요지금까지 제주 애월에 가볼만한 곳, 제주가족여행코스 5곳을 추천했습니다 소개해 드린 장소 외에도 구엄리 돌염전, 수산봉, 애월카페거리, 해안가 도로 드라이브 등 즐길거리가 많으니 여행일정에 참고하시어 즐겁고 행복한 제주여행을 즐겨보세요한담해안산책로제주특별자치도제주시애월읍곽지리1359하갈비 애월흑돼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로 549.81파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천덕로 880-24새별오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산59-8광이마루스테이 풀빌라 글램핑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월각로 151 광이마루스테이광이마루스테이 풀빌라 글램핑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월각로 151 광이마루스테이광이마루스테이 풀빌라 글램핑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월각로 151 광이마루스테이#애월의 볼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