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데이아 나이 국적 키 가족 프로필 남자친구 톰 홀랜드 근황

배우 젠다야 콜먼이 2월 28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듄 2’에서 함께 출연한 티모시와 함께 출연한다.

이에 이들의 나이, 출신지, 국적, 프로필, 직업, 근황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기서 먼저 배우 젠다야에 대해 알려진 정보를 수집하고 정리했습니다.

* 추천글 -> 영화 ‘듄 파트 2’ 개봉일 시놉시스 엔딩 원작 캐릭터 뒷이야기

영화 ‘듄 파트 2’ 개봉일 줄거리 엔딩 원작 캐릭터 뒷이야기

영화 ‘듄 파트2’가 첫 개봉을 앞두고 영화의 줄거리와 엔딩, 원작 캐릭터, 촬영 장소, 촬영 세트 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전작 1부와는 차별화된 액션과 스토리 전개로 호평을 받았다.


젠다야 프로필 실명 나이 고향 키 가족 학력

젠다야

배우 젠다야 콜먼의 본명은 젠다야 마리 스토머-콜먼이다.

젠다야라는 이름은 아프리카 짐바브웨의 쇼나어 테다이(Tedayi)에서 따왔다고 하는데, 이는 그녀가 감사를 표한다는 뜻이다.

국내에서는 젠다야로 알려져 있지만 실제 발음은 젠다야, 예명은 콜맨을 빼고 예명은 젠다야라고 직접 밝힌 바 있다.

젠다야는 1996년 9월 1일생으로 올해 27세입니다.

젠다야의 고향은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이며, 현재 국적은 미국입니다.

젠다야의 키는 178cm로 부모님의 큰 키 덕분이라고 한다.

젠다야의 아버지 키는 188cm, 어머니 키는 193cm이다.

젠다야의 가족에는 아버지, 어머니, 이복형제 2명, 이복자매 3명이 있습니다.

젠다야는 오크파크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2015).

젠다야 부모님 가족

젠다야 - 부모님

젠다야의 아버지는 아프리카계 미국인이고, 그녀의 어머니는 독일계와 스코틀랜드계 혼혈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버지 쪽에는 이복형제자매가 5명 있는데, 젠다야가 막내라고 한다.

Zendaya의 부모는 모두 교사였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사립학교에서 체육 교사로 일했고, 어머니는 지역 공립학교 학생들에게 다양한 예술과 공예를 가르쳤습니다.

그녀는 또한 캘리포니아 셰익스피어 극장의 하우스 매니저로 일했습니다.

그녀의 부모님은 결혼 8년 만인 2016년 이혼했으며, 제72회 에미상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자 온 가족이 모여 축하를 했다고 한다.

젠다야는 늘 어머니를 롤모델로 이야기하며, 이복 여동생인 카티아나를 존경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는 데 좋은 영향을 준다며 애정을 드러낸다.

또한 젠다야의 조카인 징크(Zink)는 젠다야보다 1살 연상으로 절친한 친구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또한 Teen Vogue YouTube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젠다야 과거

Zendaya는 어렸을 때 어머니가 일하던 캘리포니아 극장에서 공연을 배웠고, 극장의 학생 음악 프로그램에서 훈련을 받았습니다.

이후 오클랜드 예술학교에 다니면서 수많은 무대에 출연했고, 8세 때 힙합과 훌라댄스를 추는 댄스그룹에 들어가 3년 동안 멤버로 활동했다.

젠다야 아역 패션모델로 시작 -> 가수 -> 배우

젠다야

이 시트콤은 약 620만 명이 시청하며 흥행에 성공했고, 당시 어린이들 사이에서는 디즈니 최초의 대통령으로 불릴 정도였다.

이후 젠다야는 애니메이션 성우, 사운드 트랙 녹음, TV 영화 출연, 시트콤 출연 등으로 경력을 이어갔습니다.

728×90

젠다야

젠다야

이후 2013년 ‘댄싱 위드 더 스타즈’ 시즌 16에 출연해 당시 참가자 중 최연소(16세)였지만 뛰어난 댄스 실력을 선보여 2위를 차지한 뒤 ‘신곡’을 발매하기도 했다.

가수로 데뷔앨범.

젠다야는 이후 2017년 마블 스튜디오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MJ 역을 맡았고, 이후 ‘위대한 쇼맨’에서 앤 휠러 역을 통해 노래와 춤 실력을 뽐냈다.

이후 그 인기에 힘입어 2019년 뷰티 브랜드 랑콤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했고, 타미 힐피거와 협업해 캡슐 컬렉션을 론칭했으며, 이후 드라마 OA 시즌2, 유포리아에 출연했고, 유포리아 OST에도 참여했다.

.

2020년에는 드라마 유포리아로 24세의 나이로 제72회 에미상 드라마 부문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72년 역사상 두 번째로 해당 부문을 수상한 흑인 배우라는 기록을 세웠다.

그녀는 또한 두 번째 에미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 본문 중간 DP -->

젠다야

젠다야

젠다야는 영화 ‘말콤과 마리’에 이어 드니 빌뇌브 감독의 영화 ‘듄 1’,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챌린저스, ‘듄 파트 2’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젠다야는 랑콤, 불가리 등의 주얼리 앰버서더로 활동해 2021년 인스타그램 팔로워 1억명을 돌파하며 최연소 패션 아이콘으로 선정됐고, 타임지 선정 올해의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도 선정됐다.

2022년 5월 매거진에 실렸습니다.

에도 포함되었습니다.

한편, 젠다야는 듄 파트 2 발매 홍보를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특히 한국 팬들이 선물한 간식과 간식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젠다야 남자친구 열애설 톰 홀랜드 근황

젠다야는 2020년 드라마 유포리아에 함께 출연한 1살 연하 남자 배우 제이콥 엘로디와 교제했으나 같은 해 8월쯤 헤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스파이더맨 시리즈와 인연을 맺은 톰 홀랜드와의 열애설이 끊임없이 돌았으나 두 사람 모두 연인이 있었기 때문에 가십거리로만 취급됐다.

그러나 2021년 7월, 두 사람이 친정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긴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됐고, 키스까지 하는 모습까지 포착되면서 두 사람의 관계는 끝났다.

그것은 밝혀.

젠다야

실제로 두 사람은 2016년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촬영하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지며, 이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019)’과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2019)’에 함께 출연한 것으로 전해진다.

2021), 동료이자 연인으로서 우정을 다져나가고 있다.

그것은 알려져있다.

열애설이 보도된 뒤 두 사람은 서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애정을 과시하거나 공개석상에서 서로에게 선물한 액세서리를 착용하기도 했다.

두 사람이 약혼했다는 보도가 나왔으나 젠다야의 어머니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를 부인하며 열애설을 종식시켰다.

이후 결별설이 돌았으나 최근 인터뷰에서 해당 소문을 일축했다.

젠다야는 영화 ‘듄 파트2’ 홍보를 위해 진행한 인터뷰에서 ‘듄 파트2’에 출연한 배우 중 가장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가 누구냐는 질문에 답했다.

젠다야는 질문에 “저는 듄 파트2 출연자는 아니지만 제가 아는 사람 중에 가장 아름다운 카리스마를 지닌 친구가 있어요”라고 대답을 시작했다.

그는 배우 톰 홀랜드를 언급하며 젠다야는 “사람마다 카리스마가 있다고 생각한다.

톰 홀랜드는 듄 시리즈에는 없지만 내가 아는 사람 중 가장 외향적이고 내향적인 사람이다.

저랑 가장 잘 어울리는데요.”그 사람은 톰 홀랜드예요.”라고 그는 말했다.

이어 “제가 좀 낯가림이 많고 과묵한 성격이라 작품을 할 때 제 자신을 드러내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그런데 톰 홀랜드는 다르다.

배우로서 나보다 타고난 재능이 많다”고 덧붙였다.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 젠다야 콜먼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를 선보이며 다방면에서 활약할 모습이 기대됩니다.

이것은 배우 Zendaya Coleman에 관한 것입니다.


-- 본문 하단 D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