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나이 프로필 아내(부인) 한고운, 누구? 파경설 아들 근황

찰스와 한고운은 지난 12월 18일 SBS ‘동상이몽2’에 새로운 운명커플로 합류했다.

이에 찰스한고운 부부의 나이대, 직업, 결혼, 자녀, 아들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찰스한고운 부부에 대해 알려진 정보들을 모아 정리했다.


찰스 실명 나이 가족 고향 학력


찰스

VJ 출신 모델 겸 방송인 찰스의 본명은 최재민이다.

예명 찰스는 배철수와 닮았다고 해서 철수라는 이름의 영어 버전이라고 한다.

참고로 찰스는 외모가 김C, 이외수, 배철수와 닮았다고 해서 턱수염 라인으로 유명하다.

찰스는 1981년 1월 14일에 태어나 현재 42세입니다.

가족으로는 아내 한고운씨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 외에는 찰스의 고향, 키, 혈액형, 학력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


찰스 프로필, 누구?


찰스

Charles는 VJ 출신 모델이자 방송인으로 KMTV의 Crazy Two에 데뷔했습니다.

그는 2006년 한국과 토고의 월드컵 경기를 앞두고 방송된 MBC ‘일밤코너 이경규가 토고로 간다’를 통해 이름을 알렸고, 그해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

이후 찰스는 패션모델로서 각종 광고에 출연했을 뿐만 아니라 비, 서태지 등 당대 톱스타들의 뮤직비디오에서도 활약했으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영화에도 출연하며 활동 범위를 넓혔다.

그의 활동 중.

그러나 찰스는 아내 한고운과 결혼한 지 불과 한 달 만인 2008년 5월 자신이 진행하던 EtN 힙 마이 라이프 녹화를 취소하고 돌연 영국으로 떠났다.

이때 두 사람은 결별설에 휩싸였다.

하지만 찰스 한고운 부부는 당시 미니홈피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결별설을 일축했다.

실제로 두 사람은 지금도 잘 살고 있으며 아들도 있다.

2016년에는 아들이 8살이었는데 2023년에는 15살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아들은 전국 펜싱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해 최연소 국가대표에 발탁된 소년 펜싱 선수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 아들을 위해 아내가 지난 5년 동안 제주에서 생활했다고 한다.


찰스는 한동안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에 종사하며 방송을 잠시 쉬다가 2016년 JTBC 예능프로그램 ‘힙합의 민족2’를 통해 8년 만에 방송에 복귀했다.


찰스


찰스

그러나 이후 다시 방송이 중단됐고, 2021년 ‘프리닥터’, 2022년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근황을 알린 뒤 2023년에는 웹예능 ‘구라철’에도 출연했다.

찰스는 현재 커튼, 블라인드, 침구 등을 취급하는 원단회사의 CEO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결혼 후 아내가 기존 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참고로 박나래, 장진, 최민수, 이정재, 타블로, 유병재 등 많은 연예인들이 찰스의 회사에 커튼 시공을 의뢰한 것으로 알려졌다.

찰스 결혼한 아내(아내) 한고운, 나이차, 직업, 누구?


찰스-아내-한고운

찰스는 2008년 아내 한고운과 결혼했다.

찰스와 아내 한고운의 나이 차이는 찰스는 1981년생으로 42세, 아내 한고운은 1987년생으로 36세이다.

, 둘은 6살 차이가 납니다.

그의 아내 한고운 씨는 전 미스춘향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찰스 아내 한고운의 결혼 이야기

두 사람은 2007년 10월 교제를 시작해 2주 만에 결혼을 결심했으나 가족들의 반대에 부딪힌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아내의 아버지, 즉 시아버지가 이들의 결혼을 강하게 반대했다고 한다.

-- 본문 중간 DP -->

찰스: “결혼 동의를 얻기 위해 시아버지를 만나러 갔고, 우리 둘은 원액 한 병을 한 시간 반 동안 마셨다.

다 마시고 난 뒤에는 참을 수가 없었다.

술도 마시고 내가 마신 것도 다 뱉어냈다.

나에게 마음을 열어준 것 같다”고 말했다.

한고운: “그 뒤로 아버지가 그런 사람은 없다고 하셨어요. 남편은 제 성격을 다 받아주는 좋은 사람이에요.”

결국 두 사람은 결혼 승낙을 받아 결혼에 이르게 됐다.

특히 찰스는 결혼식 일주일 전에 아내 한고운과의 결혼을 발표해 주변을 모두 놀라게 해 화제를 모았다.

찰스 아내 한고운 이혼설


찰스-아내-한고운

그러나 찰스는 아내 한고운과 결혼한 지 불과 한 달 만에 자신이 진행하던 EtN 힙 마이 라이프 녹화를 취소하고 돌연 영국으로 떠났다.

당시 두 사람은 갑작스러운 결별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찰스는 이후 여러 방송을 통해 이에 대해 설명했다.

찰스 : “(결별 루머 당시) 뉴스가 엄청 컸는데, 그 이후에 어떻게 되었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오늘 공개방송에 출연했습니다.

) 얘기해보면 더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처음 결혼한 아내와 잘 살고 있어요. .”

찰스: “3년 정도 활동했어요. 갑자기 출연을 안 하니까 사람들이 제가 마약을 하는 줄 알았어요. 오토바이 불법 개조로 9시 뉴스에 나온 적도 있어요. 불법인 줄은 몰랐어요. 뉴스에서 본 기억이 있는데 방송이 안 돼서 반성하게 됐다”고 말했다.

찰스 내가 방송계를 떠난 이유

또한 찰스는 결혼 후 바로 방송계를 떠난 이유와 근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찰스: “처음에는 방송에 적응이 안 됐어요. 자유롭게 옷을 팔며 돌아다니는 버릇이 있었는데, (방송을 위해) 아프리카에 가보고 어느 순간부터 굉장히 도덕적인 미남이 됐어요. 스트레스 받아서 방송했다”

찰스 주부 아들 근황

그리고 이후 찰스는 ‘이몽2’에 출연해 시어머니 건물 옥상방에서 혼자 생활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에 대해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찰스: “1인실이 아닙니다.

욕실과 주방이 있습니다.

망했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생각보다 매력적입니다.

5층에 있어서 하루에 두 번씩 왔다 갔다 합니다.

” 유산소 운동을 해줄게.”


찰스: “기러기 아빠 생활 5년 차입니다.

아내는 제주에 살고 있습니다.

아들은 운동을 합니다.

펜싱 최연소 청소년 국가대표로 선발되었습니다.


찰스-아내-한고운


찰스 아내 아들

최근 ‘동상이몽2’에 합류한 찰스 한고운 부부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찰스 한고운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 최성국

최성국

배우 최성국은 9월 11일 TV조선 추석특집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연인’에 출연해 자신보다 24세 연하의 연인과 데이트 중이라고 밝히며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성국은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 본문 하단 D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