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동안 계속 담배만 피우다가 액상형 전자담배로 옮겨온 지 2년 가까이 됐는데 과일, 과면, 담배류, 디저트류 등 다양한 맛의 종류를 피우다가 최근 폐호흡 디저트 액상에 정착했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디저트 액상을 접해봤지만 한동안 전문 커뮤니티에서 인기 있던 제품 best3를 열어봤고, 그 중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이 있어서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3위 도쿄 땅콩 바나나 용량 : 60ml / 가격 : 30,000원
견과류의 고소함과 과일의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던 액상입니다.
푸르른 바나나향과 땅콩버터가 더해져 고소한 맛과 크리미함까지 느꼈습니다.
너무 은은하게 멘솔감이 느껴져 매력적이었지만 60ml 한 병에 3만원이라는 가격 부담이 커서 아쉬웠습니다.
2등 크로닉주스 초코 스콘용량 : 60ml / 가격 : 26,000원
초코나 쿠키 등의 진한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선택해 보았습니다만, 쫀득쫀득하고 달콤한 초콜릿이 가미된 스콘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액상입니다.
걸쭉하고 진한 디저트, 액상을 원하시거나 초코 덕후분들께 추천하고 싶다!
하지만 워낙 골초이다 보니 60ml도 금방 늘어나서 위 제품보다는 쌌지만 은근히 가격 부담이 있었습니다.
1등 콩즈주스 바닐라 크림 케이크 용량: 100ml / 가격: 25,000원100ml에 25,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가격 부담이 적어서 마음에 드는데요.진한 바닐라 향을 첨가한 크림 케이크의 달콤함이 매력적이었던 디저트 액상입니다.
목 넘김과 무게감이 꽤 있어서 만족감이 좋아서 요즘은 여기만 손이 많이 뻗었어요.두 번이나 재구매할 정도로 좋았는데, 그럼 지금부터 좀 더 디테일한 솔직한 리뷰를 말씀드릴게요.제가 정착한 것은 메타 베이프라는 브랜드의 콩그즈 주스 액상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100ml 대용량으로 2~3개를 쌓아두면 튼튼하고 폐호흡 2만5천원으로 가성비부터 맛까지 만족하며 자리잡았습니다.
며칠 전에 액상이 다 떨어져서 오전에 급하게 주문했는데 다음날 도착해서 깜짝 놀랐어!
포장도 꼼꼼하고 배송이 빨라서 만족스러웠고 그리고 김장이 필요 없는 완성형이라 받자마자 펴도 맛있고 좋습니다.
폐호흡 모드 기기는 베이포레소젠 200S로 사용하는데 휴대성과 편의성이 좋아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제가 이 제품으로 자리 잡은 이유는 액상 본연의 맛과 향이 깊고 타격감, 연무량까지 만족하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이런 맛과 사용감을 낼 수 있을지 궁금해서 전문 커뮤니티와 구글링을 통해 관련 정보를 한 번 알아봤습니다.
비밀은 향료의 종류와 배합률에!
다른 액상을 펼쳤을 때는 맛이 싱겁게 느껴졌던 적이 많았는데, 그 이유는 여러 공정 과정을 거쳐 부재료가 첨가되고 희석된 일반 향료를 사용했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자체 공정 시스템으로 퀄리티 높은 초고농축 향료를 사용해 맛과 향이 진했습니다.
일반 향료는 맛이 연하고 전체 재료 중에서 향료의 비율을 높이는데 그러면 목 넘김과 연무량을 결정하는 쿨링제, 베이스가 줄어 만족감이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보통 향료 6:타재료 4로 들어갈 수 있도록) 콩즈주스는 초고농축 향료로 맛이 진하고 향료 5:타재료 5의 비율로 타제품보다 VG의 비율이 높은 편이므로 연무량도 풍부하여 만족감이 좋습니다.
우선 폐호흡 디저트 액상으로 바닐라 크림 케이크는 조금 전에도 피웠고, 허니 시나몬도 괜찮습니다.
계피는 호불호가 갈리지만, 저는 달콤한 + 청량한 향을 좋아하고, 잘 피어 있습니다.
서브 베이스에 레몬향이 첨가되어 상쾌함과 무게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좋네요.디저트 액상을 선호하는데 상큼하고 달콤한 과면류가 먹고 싶을 때를 대비해 아이스 머스캣 맛도 사봤어요.달콤한 청포도 과즙이 입안에 남아있는데 쿨링감이 가미돼서 마무리가 깔끔했어요.그 외에도 다양한 맛이 있는데, 구아멘류, 과일류, 연초류 등 폐호흡 11가지가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디저트 액상이 식상할 때쯤 다음에는 담배류와 구아멘류도 하나씩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현재 새로운 맛이 계속 출시중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기대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액상을 사용할 때의 편의성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뚜껑은 밀폐가 잘 되고 안전한 이중보호캡 형태이므로 맛이 오래 보존되어 어린아이들이 쉽게 열 수 없으므로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처음에 겉돌기만 하고 짜증이 났는데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이유를 알고 보니 납득이 가네요.주입구는 얇고 뾰족하여 다른 빈병에 소분없이 카트리지 입구에 꽂아 충전하면 되므로 간단했습니다.
또한, 액상마다 네이밍 스티커가 1장씩 들어 있기 때문에, 빈 주전자에 이것만!
붙여 두면 맛을 구별하는 것이 편합니다.
폐호흡 액상 콘즈주스 총평!
1) 100ml 1병에 2만원대로 가성비 좋다 2) 맛의 종류가 다양하고 선택의 폭이 넓다 3) 입문자나 고물에 관계없이 좋아하는 맛 4) 목넘김, 무화과까지 좋아해서 연초에 떠오르지 않는5) 새로운 맛 꾸준히 출시중 (디저트 액상 추천)폐호흡 액상 콘즈주스 총평!
1) 100ml 1병에 2만원대로 가성비 좋다 2) 맛의 종류가 다양하고 선택의 폭이 넓다 3) 입문자나 고물에 관계없이 좋아하는 맛 4) 목넘김, 무화과까지 좋아해서 연초에 떠오르지 않는5) 새로운 맛 꾸준히 출시중 (디저트 액상 추천)저와 같은 취향이라면 폐호흡 디저트 액상으로 메타베이프 콩 주스 액상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콩즈주스가 사는 곳은 위에 있는 메타베이프 공식 홈페이지가 혜택이 가장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현재 1월 31일까지 회원이 되면 무료배송, 쿠폰,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더 늦기 전에 알아보세요.(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