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33회에서 동진과 다혜 커플의 13년 연애가 공개되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무척 힘들어 보였는데, 4회에서 어떤 이야기가 나올지 무척 궁금했습니다 4회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음성메세지를 듣고 온 다혜가 집에 돌아오면 모두 힘들어하는 다혜를 발견합니다.
동진은 어떻게든 자르려고 집중하는 눈치
미련이 가득한 다혜.. 그런데 본인이 관계를 끊으려고 여기에 나오기로 했다니 정말..
남자들은 여자들이 어디를 다녀왔는지 모르는 상황
그들만의 공감…
누군가 마음에 들면 직진하겠다는 광태의 포부음… 이 장면에서 뭔가 광태는 지난번 환승연애2 때처럼 아직 이 안에 자신의 X가 없어서 편하지 않을까 했는데 모르겠네요.
과연 점점 데이트가 진행될수록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ㅎㅎ잠시 후 여자들이 회식에 합류하면동진이는 다혜가 가까이 있으면 자리를 뜨네요 아무래도 불편한가봐요휘현이는 저는 X가 광태와 친해지려고 하는 것을 보고 질투를 느끼는 것 같기도 합니다.
휘현은 저는 X에게 질투인지 삐쳤는지.. 정리하려는 것 같은데 혜원은 음성메세지로 한 말을 듣고 와서 조금은 휘현에게 마음이 가는 것 같아요 그래도 서로 스쳐가는 타이밍이네요.스쳐가는 두 사람은 과연…?동진이는 다혜를 보면 자꾸 피하네요여기도 계속 힘들겠네요.다음날 동진은 혜원이와 바다로 데이트를 나갔고?? 너 조개구이 안 먹는다면서!
?근데 왜 먹어!
!
?상대방에게 전부 맞춰주는 배려심 많은 남자…상대방에게 전부 맞춰주는 배려심 많은 남자…그래도 잘 먹었다니 다행입니다.
www아 첫데이트 실패했어요~~ㅎㅎ #환승연애3 #환승연애4화 #환승연애3리뷰 #환승연애티빙 #티빙오리지널 #환승연애추천 #환승3 #환승연애3_4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