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최초 모델하우스 공급조건
심각한 고령화를 통해 오래된 도시 중심 재개발과 유지 보수사업은 유지 보수사업을 완료하는 지역 재개발과 유지 보수 사업이 완료될 가능성이 높다.
첫 번째 계층 브랜드 건설회사들이 참여한다면 더 큰 시너지를 출시할 가능성이 크다.
오늘은 힐 스테이트의 가장 먼저 힐 스테이트를 통해 안내할 것입니다.
사업지는 대전 서구 도마변동금융진흥지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조합원 수 440가구를 제외한 일반공급 물량은 1339가구로 총 1779가구 규모의 매머드급 단지가 됩니다.
독특한 특징은 회원 중 24%만이 회원이다.
일반적으로 연합 호수에서 좋은 동아시아 호수가 없기 때문에 남은 볼륨에서 좋은 동 호수에서 좋은 동 호수가 없다는 점이다.
그래서 소비자들이 기다리고 있는 장소입니다.
건물에는 15층 건물과 함께 38층 건물이다.
건물 크기는 약 2, 1800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의 땅이다.
주차장은 각 가구당 1.3 공간이 넘는 공간이 있으며 6월 2027년 6월 2027년 동안 이동할 예정이다.
힐 국무부는 현대 엔진 및 건설의 능력을 집중함으로써 풍경 디자인을 집중하기 위해 초점을 맞춘 것으로 알려져 있다.
땅에서는 침몰한 물 전면 주차장을 형성했고, 놀이터로 자동차로 자동차로 건설하는 안전한 디자인으로 건설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21세기 선진 시대의 출현으로, 우리 조상들의 지혜는 더욱 빛나고 있다.
햇빛과 풍부한 햇빛과 풍부한 햇빛을 확보하기 위해 아파트 중요성은 없다.
남동쪽과 남서쪽에 위치했지만 동쪽 사이의 거리는 100미터까지 여유 있게 되었다.
이 중 55%에 가까운 세대가 리버뷰를 보유하게 돼 큰 장점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유등천의 탁 트인 전망까지 감상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됩니다.
인구 감소의 문제는 점점 더 많이 발견되지만, 특성적인 부분은 생성 감소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이와 마찬가지로 핵가족이 되고 작은 균형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 제품은 50㎡, 70㎡, 70㎡, 79㎡, 84㎡, 84㎡, 84㎡, 84㎡, 84㎡, 84㎡, 84㎡, 84㎡, 84㎡, 84㎡, 84㎡, 84내부 영역이 작고 중간 크기의 경우 전기 높이의 높이는 개방성과 공간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른 터미널의 높이는 것보다 더 높다.
2.5m 높은 전기 높이 덕분에 더 넓힐 것으로 평가된다.
힐스테이트 모스트 퍼스트 59호는 풀 침실 3개 욕실 2개 주방과 거실 드레스룸을 갖췄으며, 70호는 펜트리 공간을 2개 더 추가해 수납력을 극대화했습니다.
79㎡의 강도는 우주 활용률을 높이기 위해 이 구성 중 알파룸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모든 테넌트에 개별 웨어하우징은 각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창고에는 각 건물의 두 번째 지하실에 위치한다.
최근 주민시설에서 커뮤니티센터 시설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포츠 문화단지, 골프 연습센터, 골프 연습센터 등 다양한 스포츠문화 복합 커뮤니티 센터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젊은 아이들이 안전하게 달릴 수 있는 작은 도서관 읽기룸을 유도할 수 있는 작은 도서관 읽기룸이 있을 것이다.
우수한 인테리어도 조성 외에도, 원래 도시 중심의 미래 가치를 평가하는 데 중요한 포인트일 것이다.
대전에서, 모든 시간 규모로 알려진 돔 변동금융진흥구역은 2,000만 새로운 가구들을 유치할 것으로 예상된다.
설계구역 개발 시, 그것은 500만 원의 자본 이득이 나타났다.
많은 사람들은 이 지역에 있는 큰 자본 이익을 얻을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대전 지역에서 공급된 다른 단지에 비해 매우 경쟁력 있는 판매가격에 비해 매우 경쟁력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장 추세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건설의 부족이 주목할 만한 프리미엄은 크게 될 것이다.
던산동은 대전과 대표 학원에서 우수한 학교 거리이다.
이 사이트는 던산동에 가깝고, 인프라 사용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쉽고, 어린이 학교에 적합한 위치를 만들고, 어린이 학교에 적합한 위치를 만든다.
원래 도시 중심의 장점 중 하나는 오랜 시간 동안 개발된 도로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동서와 Yong-천로를 건너는 곳이기 때문에 도시의 운동선이 이해되고 있다.
그것은 좋은 철도 네트워크와 넓은 지역 교통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말할 수 있다.
KTX세전역 1호선 용산역 1호선, 돔 역이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돔 역은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언덕은 첫 번째 라운드에서 클럽으로 지정될 수 있다.
5백만 원의 지급과 작은 비율에 선제적 비율을 감안할 때 최대한 빨리 이동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이다.
이제 세부 정보를 찾기 위해 모델을 빠르게 방문하기 위한 시간이다.
이처럼 힐스테이트 더 퍼스트는 선착순으로 클럽 지정이 가능합니다.
계약금 500만원에 회원 비중이 적은 점과 선점의 기회가 주어지는 장점에 힘입어 빠르게 이사를 한다면 선택의 기회가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지금은 빠르게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여 자세한 사항을 알아봐야 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