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어려보이는 여자연예인의 헤어스타일 종류

안녕하세요 뷰티를 사랑하는 뷰리진입니다.

오늘은 50대 젊어 보이는 여자 연예인들의 헤어스타일 종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헤어스타일이 50대 중년 여성에게 딱 맞는지 여자 연예인 셀럽의 이미지 예시와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1. 보브컷50대에 어려보이는 여자연예인의 헤어스타일 종류 첫번째는 단발컷입니다.

산호헤어라고도 불리는 단발컷은 뒷목이 보이도록 헤어컷을 하는 짧은 헤어스타일입니다.

송혜교, 한가인, 김혜수, 오연수 등 요즘 여성 셀럽분들을 보면 단발머리를 하고 정수리 볼륨감을 살리는 정도로만 드라이하고 깔끔하게 완성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50대가 넘으면 모발의 힘이 없어지고 얇은 머리카락으로 바뀌기 때문에 뒤의 볼륨을 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50대 여자 연예인처럼 단발머리로 짧게 커트하면 자연스럽게 볼륨감이 형성되고 모발도 많아보이고 영한 느낌으로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곱슬머리가 심하게 밀착되어 드라이만으로 볼륨을 살리기 어려운 면두피 뿌리볼륨펌을 제안해 드립니다.

수건 건조만으로도 금방 볼륨감이 생기고 관리하기도 쉬워지거든요. 2. 단발펌어려보이는 50대 여자연예인의 헤어스타일 두번째 종류는 단발펌입니다.

귀밑까지 짧게 커트한 단발머리에 펌을 하면 세련되면서도 발랄한 느낌이 들어 5살 더 어려보이게 해줍니다.

생머리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반면 50대 이상이 되면 부족해지는 볼륨감으로 펌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단발펌은 평소 엷은 머리에 양이 적어 고민하던 50대 여성분들에게 고급스러운 느낌의 풍성함까지 살리기에 좋습니다.

김희애, 김성령, 서정희, 이일화, 최화정, 엄정화, 전도연, 견미리 50대 여자 연예인의 단발펌을 보면 컬감이 너무 강하지 않고 내추럴한 느낌이 드는 것이 특징입니다.

얇은 막대를 이용해서 빙글빙글 움직이는 컬을 만들면 오히려 늙어 보일 수 있거든요. 3. 중단발 C컬펌세번째로 어려보이는 50대 여자연예인의 헤어스타일 종류는 중단발C컬펌입니다.

너무 짧은 머리가 잘 어울리지 않는다면 어깨선에 닿는 중단발에 C컬펌을 추천합니다.

여성스럽고 이지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거든요.안쪽 또는 바깥쪽 C컬펌을 해주시면 지저분한 느낌 없이 깔끔하게 손질하기 좋으며 자연스러운 컬감으로 활기를 주어 더욱 어려 보일 수 있습니다.

김희선, 송혜교, 박주미, 고소영, 김정은, 오현경, 전인화 등 여성 연예인 중 단발C컬펌을 보면 거의 어깨 밑으로 길게 늘어지지 않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50대 중년 여성의 경우 머리를 너무 늘어뜨리면 얼굴이 아래로 처지게 하고 시선이 아래로 향해서 올드한 분위기가 될 수 있거든요.팁을 알려 드리자면, 좀 더 영한 느낌을 더한다면 사이드 뱅 앞머리를 추천합니다.

얼굴 측면을 자연스럽게 가려주어 화사하고 분위기 있는 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50대 젊어보이는 여자연예인 헤어스타일 3가지 알려드렸습니다.

정리하자면 숏컷부터 어깨선 기장까지가 적당하며 볼륨감을 유지하기 위해 커트를 한 후 파마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번에는 더 다양한 뷰티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