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vr2 구매 후 오픈, 확실하게 멀미를 줄이는 팁 공유하기 (Granturismo 7)

30대 중반, 나는 “눈이나 코가 내 눈이나 코를 열 수 없다”고 바빠요.그래서 20대 취미 중 가장 좋아하는 취미 중 대부분은 할 수 없습니다.

남아 있는 유일한 취미는 게임, 돈, 돈, 육체적인 힘이 없는 유일한 취미입니다.

한국에서 게임에 대한 나쁜 인식은 많지만, 게임 트렌드가 이미 취미로 채택되고 있는 전문 게이머들은 이미 취미로 채택되고 있다.

오, 물론, 제 취미생활의 나쁜 인식을 개선하려고 했지만, 게임의 나쁜 인식을 향상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여자친구와 함께 여가 시간을 즐기거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냥 혼자 노는 것보다 더 재밌고, 호흡이 중요하지만, 호흡과 공감대를 개발하기 위해 좋은 것 같아요.우주공간이 확대되면서 여가생활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57인치 OLED TV를 통해 77인치 OLED TV를 통해, 나는 종종 그랜드 터키로 불리는 시뮬레이션 경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니터 디스플레이가 얼마나 큰 모니터 디스플레이가 얼마나 큰지?한편, 취미생활을 즐기는 지인의 추천과 함께 플레이스테이션 5 VR2를 샀습니다.

메타버스 시대의 VR에 궁금했지만 콘솔 게임과 함께 경험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나는 새로운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웠기 때문에 사용했어요.3차원 공간을 구현하기 때문에, 현실에서 멀기 때문에 모션 질환의 불평등이 많은 사람들이 불평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새로운 것을 사고 때문에 눈물을 흘리며 눈물을 흘리는 것을 위해 눈물을 흘리고 있다.

모션 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사야 할 부담이었다.

나는 당근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공기를 배출했다.

구성 요소는 VR(?)과 두 손으로 듀얼 감각을 대체하는 컨트롤러입니다.

VR을 통해 스크린샷을 통해 스크린샷을 통해 보여드릴 수 있지만 블로그 게시할 수 없습니다.

앞에는 카메라가 있고, VR을 착용할 때마다 카메라를 통해 카메라를 통해 주변 카메라를 통해 주변들을 볼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vr(?)을 위한 헤드기어와 양손의 듀얼센스를 대체하는 컨트롤러입니다.

vr을 통해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을 몰라서 블로그 게시물로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 처음 경험해보면 정말 멋집니다.

앞쪽에 카메라가 있어서 vr을 착용하고 있어도 언제든지 카메라를 통해 주변을 볼 수 있습니다.

VR에서 멀미를 줄이는 팁VR에서 멀미를 줄이는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