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왕’에 출연한 가수 김양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올해 ‘가왕’에서 가수 김양이 속일 수 없는 나이를 보여줬다.
이에 김양의 나이와 프로필, 결혼 여부, 이상형에 대한 관심이 계속 높아지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양에 대해 알려진 정보를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가수 김양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문 신장 종교교육원
가수 김양의 본명은 김대진이다.
왠지 남자 이름처럼 보이는데, 그래서 작곡가와 소속사 대표가 김양을 택하고 그 이름을 지은 것 같다.
김양: “작곡가 오빠가 ‘본명이 김대진 아니냐’고 했더니 매니저가 ‘김양이랑 하자’고 하더라. !
’ 그렇게 한 사람도 있었어요.”
김양은 1979년 9월 23일생으로 현재 44세입니다.
김양의 고향은 경상북도 구미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 형, 누나가 있다.
김양의 키는 168cm, 몸무게는 48kg으로 알려졌다.
종교는 불교이며, 학력은 공주영상대학 실용음악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양의 현 소속사는 우노FM 엔터테인먼트 소속인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김양 프로필
김양은 2008년 우지마라로 데뷔한 이후 사랑은 짧아, 그래, 웃어야 해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주목받았고, 2011년 제5회 케이블TV 방송대상에서 스타상을 받기도 했다.
양김은 2015년 TV 이벤트 예능 ‘댄스의 여왕’ 시즌2에도 출연했고, 이후 2019년에는 TV조선 ‘미스트롯 내일’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가수 김양 데뷔 전 과거
양김은 가수로 데뷔하기 전 2006년부터 MBC 합창단 활동을 하며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김씨: “저는 고시원에 살았습니다.
방은 1평 반 정도였습니다.
처음에는 여기서 어떻게 살지 고민이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그 한 평 반이라도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
김양은 “합창단원으로 한 달에 50만원으로 생활이 어려웠는데 노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고 말했다.
가수 김양의 데뷔 앨범 활동
이후 미스김은 200대 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송대관의 소속사에 합류했다.
처음에는 소울가수가 되고 싶었으나 결국 2008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해 히트곡 ‘우지마라’로 인기를 끌었다.
” 2008 년에.
김양: “소울 가수가 되고 싶어서 거절했어요. 나중에 발라드 가수로도 앨범을 낼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제안을 받아들였는데, 먼저 트로트 앨범을 내자고 하더군요. 그래서요. 트로트에 빠졌어요.”
김양: “가장 바쁠 때는 하루에 행사를 7개까지 했어요. 나는 항상 트로트 무대에 등장했다.
예능 프로그램에도 많이 출연했다”고 말했다.
김씨는 우지마라로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회사에서 월급을 받기 때문에 각종 투자비를 제하고도 많은 돈을 받지 못했다.
그리고 우지마라 이후 발표한 앨범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해 김씨는 약 10년의 공백기를 거쳐 힘든 삶을 이어갔다.
김양은 “정말 힘들었다.
한 달에 30~40만원으로 살았다”고 말했다.
실제로 당시 김씨는 약 3년 동안 한 달에 70만원 정도만 받았고, 8년 동안 한 달에 100만원으로 살았다.
그러다 어느 순간 통장이 바닥나서 SBS에 도전하게 됐어요!
1000곡에 등장하며, 우승 상품으로 받은 금열쇠를 팔아 살아남는다.
김씨도 어머니의 혈액암 발병으로 갭이어 기간 동안 힘든 시간을 보냈다.
김양이 2019년 휴먼 다큐멘터리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밝힌 내용이다.
당시 김씨의 어머니는 19년 동안 혈액암을 투병하고 있었다.
나는 허리 디스크로 인해 지팡이 없이는 걸을 수 없었던 아버지와 함께 그곳에서 살았습니다.
하지만 당시 방송에서는 김씨가 가족을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김양은 당시 방송에서 “3년 전 어머니가 응급실에서 9가지 시련을 겪으셨다.
성공하지 못한 내 자신이 미웠다”며 “포기할 수 없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가수가 되다.
”
가수 김양 내일은 미스트롯 이후의 최신 소식입니다.
김양은 이후 ‘미스트롯 내일’에 출연했다.
당시 김양양은 ‘미스트롯 내일’ 첫 무대에 출연 중임을 밝히며 “미스트롯을 통해 미스김이 여전히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친구이자 선후배인 장윤정은 “동갑이고 트로트 여성 신인이라 함께 무대에 설 기회가 많았다”고 말했다.
실제로 장윤정과 김씨는 알고 지낸 지 10년차로 절친한 사이인 것으로 전해진다.
그래서인지 당시 장윤정과 김씨는 ‘미스트롯’에 출연했을 때 눈물을 참지 못하고 오열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장윤정 역시 “미쓰킴은 내가 잘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유일한 좋은 친구”라고 응원했다.
그런데 문제는 장윤정의 데뷔를 독려한 사람이 정미애였다는 점이다.
이로 인해 당시 장윤정은 두 사람의 대결에서 승자를 가리는 데 어려움을 겪는 듯했다.
김양은 “기존 가수로서 ‘미스트롯’ 출연이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나를 보고 기뻐할 시청자들이 많을 것이라는 작가님과 매니저/형님의 설득에 감동받았다”고 말했다.
.”
김양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윤정님을 사부님과 대면하는 모습을 보고 울었습니다.
미스트롯을 통해 다시 한 번 살 수 있는 힘을 얻었습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장윤정님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좋았습니다.
, 뛰어난 후배들도 많이 알아가세요.”
양김은 ‘미스트롯’ 출연 이후 다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고 한다.
해피모닝, 라스트싱어, 미라클 버릇, 복면가왕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했고, 콘서트와 이벤트를 통해 결국 어머니에게 집을 사줬다.
, 그들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합니다.
김씨는 이번에 MBN ‘현역가왕’에 출연한다.
-2011년 제5회 케이블TV 방송대상 스타상
가수 김양 남자친구 결혼 루머
미스김은 44세의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정보가 없다.
하지만 김씨는 한 방송에서 과거 남자친구와의 연애 경험을 털어놨다.
김양은 “마지막 연애는 3년 전(2022년 기준)이고 연애는 7번이다.
같은 사람을 오래 만나는 스타일이고, 가장 긴 연애 기간은 7년이다.
예전에 사귄 사람은 배우들, 뮤지컬에 종사하는 분들이었는데, 배우님은 잘생기지 않으셨어요.”
하지만 김씨는 44세라는 나이에 아주 늦게 결혼한 것으로 보이며, 결혼이 늦어진 이유는 부모님과 함께 살다보니 결혼이 어려웠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참고로 김씨가 이미 결혼했다는 소문이 돌았으나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가수 김양 결혼 생각
김양은 앞서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결혼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예명 때문에 미스김이라는 타이틀을 고수하는 게 아니냐는 사람들이 묻자 그녀는 “아니요, 이제 결혼해야 해요”라고 말했다.
김양은 “솔직히 평생 사랑했던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나서 사랑과 결혼도 한동안 의미가 없었다.
어머니를 모시고 평생 혼자 살아야 하나 고민도 했다”고 말했다.
아버지.”
김양은 “그런데 지금은 조카가 8명인데, ‘내 아이가 이렇게 조카들과 어울릴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좋은 남자 만나 결혼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씨는 “더 늦기 전에 아이를 갖고 싶고, 2년 안에 결혼 얘기를 나눌 수 있는 남자 친구도 갖고 싶다”고 말했다.
가수 김양 이상적인 유형
김씨는 자신의 이상형을 다음과 같이 밝혔다.
김씨는 “어른들을 공경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외모적으로는 나보다 키만 컸으면 좋겠다.
물론 키가 작아도 의사소통이 잘되고 매력적이면 괜찮다”고 말했다.
”
김양 “이상형은 다니엘 헤니다예요. 방송국에서 봤는데 정말 잘생겼어요. 남편은 치아가 가지런하고 싶어요. 그리고 부모님이나 근처에 살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해요.”
김양은 “아버지가 30년 넘게 당뇨병을 앓고 계시고, 어머니가 2년째 혈액암을 투병하고 있다.
형들은 결혼했지만 나는 미혼이라 형들 옆에 있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에는 MBN ‘현역가왕’에 출연한 가수 김양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약과 결과 기대하겠습니다.
이상은 가수 김양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 전유진(가수) 연령 부모 가족 학교 프로필 이상형 최근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