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치솟는 물가에 오르지 않는 월급 때문에 창업에 눈을 돌리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많은 프랜차이즈 중에서 요즘 인기 있는 체인점을 선점해야 높은 매출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로 생각해봐도 금액을 투자해야 하는 만큼 월 매출액과 투자비용을 생각한다면 부드러운 브랜드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가맹비는 300만원이지만 월 매출 2억3천만원의 고기 브랜드입니다.
문을 열고 닫는 가게가 많은데 안산 C급 상권은 더 심하잖아요.좋은 상권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브레프소는 2억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한 데 이어 4년 만에 성장한 곳이라 더욱 가치가 있습니다.
급성장을 이뤘지만 제대로 뒷받침되는 기본 프로그램이 있어 부동의 1위를 지켜냈는데요.그 비결에 대해 알아보고 브랜드에서 어떤 조건을 갖추고 있는지 알아봅니다.
7배의 성장을 이끌어낸 비결은 그동안 다양한 시도와 연구를 거듭한 끝에 만들어진 노하우가 주인공입니다.
그 비법을 통해 C급 상권에 살아남았고, 이는 안산 본점을 제외한 많은 가맹점에 전수되었습니다.
각 지점은 마찬가지로 성장세를 타고 있으며, 더 높은 곳으로 가기 위해 마케팅도 신경 쓰고 있습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쇠고기이지만 특별한 메뉴를 개발했기 때문에 이것은 적극적으로 홍보되어야 합니다.
자체 육카우보이라는 유튜브를 통해 메뉴 관련 내용이나 가게 홍보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는 중입니다.
먹방 크리에이터가 부드러운 소고기를 먹는 촬영까지 한 바 있어 특히 대중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 데 이어 계속 성장할 수 있는 비결로는 다른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프만 봐도 17년도에 출발하여 현재까지 성실하게 위를 향해 달리는 수직 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창업을 준비할 때는 해당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 마케팅 기법, 특색 있는 메뉴 등을 살펴야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게 됩니다.
그 안에서, 메뉴에 있어서 본점의 대처가 매우 많이 들어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단순히 구워먹는 소고기라고 해도 똑같이 보이지 않게 플레이팅, 맛 극대화를 위해 연구했습니다.
이를 통해 매출 상승 효과를 주며 고기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드라이아이스는 신선함과 특별한 이벤트를 위해 활용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반응까지 유도하였습니다.
요즘 인기 있는 체인점에서도 꾸준한 마케팅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오랫동안 살아남지 못하게 됩니다.
그런 부분을 빠르게 캐치하고 있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홍보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사용하는 SNS는 매장을 알리는 데 좋은 수단이 되고 2차, 3차에 걸쳐 홍보 효과가 되는 만큼 본점에서 철저하게 관리하겠습니다.
자체 마케팅 말고도 고객님께서 직접 써주신 후기도 중요할 것 같은데요.네이버 영수증 리뷰와 함께 글을 직접 남길 수 있는 블로그를 통해 사실 그대로 리뷰가 많습니다.
검색을 통해 알게 된 장소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특히 리뷰는 운영에 있어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긍정적인 리뷰가 대부분의 부드러운 브랜드이기 때문에 그 가치가 증명됩니다.
특색있는 메뉴가 있는 곳이고 공간까지 고급스러운 곳이면 더 좋을텐데요.블라소는 모던한 인테리어로 분위기와 맛을 동시에 갖춘 곳입니다.
요즘 인기있는 체인점을 찾으신다면 메뉴와 인테리어도 잘 찾으세요.첫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만큼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을 써야 성공합니다.
톱 4의 매상을 자랑하는 곳으로는, 안산 본점과 시흥 정왕점, 화성 송산점, 인천 서구청점이 차례로 있습니다.
총 7천만원에서 2억3천만원의 금액까지 있으며 계속 성장하고 있어 더 높은 매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각 지점에는 본사의 적극적인 마케팅, 시스템이 적용되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요즘 인기있는 체인점이라고 해도 매일이 성수기인 곳은 없다고 생각합니다만.블라소는 코로나19 시기에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 곳으로 비수기가 따로 없는 브랜드에 해당합니다.
CCTV 화면을 참고해도 알 수 있듯이 혼잡한 것이 일상인 곳입니다.
인테리어나 메뉴, 시스템 등이 모두 잘 정비되어 있는 곳이지만, 또 한가지 프랜차이즈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상표권이나 특허 출원이 있는 곳입니다.
특별함을 위해 메뉴에 주력했고, 이는 바로 특허 출원으로 이어졌습니다.
입으로 느끼는 맛의 즐거움과 눈으로 즐기는 플레이팅 효과로 차별화되어 있어 경쟁력도 뛰어납니다.
본사에서는 교육 프로그램이 따로 있으며, 1일간의 이론 교육과 함께 2주간의 실습 현장 교육이 있습니다.
본사와 가맹점이 서로 잘 되기 위한 방향성을 중심에 두고 있기 때문에 여러 지원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지점의 지점장이 추천했기 때문에 더 신뢰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입니다.
요즘 인기 있는 체인점을 찾고 있는데 적당히 눈에 띄는 곳이 없다면 경쟁력을 갖춘 메뉴, 특허 출원 및 상표권, 인테리어,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부드러운 소는 어떨까요?첫 창업을 성공시킬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미래가 기대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맹문의 : 1588-4765 홈페이지 : : www.softbee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