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노협찬!
노 광고!
정말 추천 아이템으로 왔어요 다른 기초 아이템이나 형형색색의 아이템들은 거의 다 자리 잡았는데 유일하게 모공 프라이머만 자리 잡지 못해서 유목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이번에 찾은 모공 부자분들은 공감하실 것 같은데 민낯으로도 잘 보이고 특히 메이크업할 때 더 눈에 띄고 이게 의외로 스트레스잖아요 근데 또 저는 귀찮기도 하고 잊어버리기도 하고 안 바르는 날도 많거든요 근데 그런 부분들을 커버할 수 있는 프라이머 추천드립니다
메이크업한 상태입니다.
특히 모공이 부각돼서 안 보이지 않아요? 심지어 아침에 메이크업을 하고 오후에 찍은 모습이고 보통 저는 기초 케어를 해주고 선크림까지 바른 상태에서 쿠션을 써주는 편인데 저는 모공이 꽉 차서 여기에 프라이머를 껴야 하는데 발라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바쁠 때는 매번 까먹고 쿠션만 두드리고 나가게 됐어요 그러다가 한 뷰티 유튜버를 보면 톤업 선크림을 바르고 쿠션을 발랐더니 피부가 너무 쫀득쫀득하고 잘 보여서 금방 나도 톤업 선크림으로 바뀌었다
유튜버가 쓸 물건을 사려고 했는데 정보가 없어서 찾다보니 포기했다.
그리고 여기가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사서 쓰고 있는데 톤업 자체가 자연스러워서 파데프리도 좋고 베이스로 바르고 쿠션 올리면 밀착력이 뭐야? 모공 부침도 없어졌고 어차피 선크림은 매일 썼기 때문에 제거할 일도 없고 어쨌든 손동작도 적기 때문에 편해요!
제가 프라이머를 추천하는 톤업 선크림은 디오멜 제품입니다.
왜 많은 것들 중에서 이걸 골랐냐면 알려주는 게 맞아요!
일단 에스테틱샵 제품이라는 말에 현혹되어 들어가서 리뷰 너무 좋아서 겟잇, 그리고 파데프리로도 자주 사용하고 있어서 평소에 메이크업하기 귀찮을때 편하게 사용하기 좋아요 실제로도 요즘 특별히 약속이 없는 날에는 이것만 바릅니다 출근할 때 정말 귀여운
전/후면에 발랐을때 요정도!
확실히 톤업된게 보여서 그냥 손으로 대충 발라도 안뜨고 잘먹거든요 어느 정도 기미 커버도 되고 피부 톤을 일정하게 맞춰주니까 좋은 거죠 모공도 잘 채워주는 느낌이니까 프라이머를 안 추천할 수가 없다.
얘만 써도 쌩얼 같지도 않고 그렇다고 메이크업을 한 것 같지도 않은 게 어쨌든 남자친구한테 얼버무리기 딱 좋은 건지 알겠다.
그런 친구가 이번에 남자친구랑 처음 여행간다길래 바로 사줬다
예전에 쓰던 선크림도 촉촉해서 자주 썼어요.얼굴이 건조한 편이라 일단 수분이나 보습은 베이스로 하시는 게 저한테 맞을 것 같아요.솔직히 톤업 제품이라 백탁이 있거나 바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촉촉한 편이라 그냥 손으로 펴도 잘 발라요 퍼프로 두드려 바르면 더 쫀득쫀득한 느낌?그래도 손으로 발라도 잘 밀착되는
예전에 쓰던 선크림도 촉촉해서 자주 썼어요.얼굴이 건조한 편이라 일단 수분이나 보습은 베이스로 하시는 게 저한테 맞을 것 같아요.솔직히 톤업 제품이라 백탁이 있거나 바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촉촉한 편이라 그냥 손으로 펴도 잘 발라요 퍼프로 두드려 바르면 더 쫀득쫀득한 느낌?그래도 손으로 발라도 잘 밀착되는이렇게 봤을 때는 선크림인지 모르는 컬러예요.연핑크 베이지톤이라 파데프리에 최적화되어있는 톤업 제품이 아닐까 생각하니 얼굴에 발랐을때도 당연히 백탁현상이 없을꺼고 끈적임도 없어서 정말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손등은 얼굴보다 그래도 누런 편인데 되게 화사하게 톤업되는 거 아니에요?적당히 수분감 있으면서도 유분은 많이 느껴지지 않아?바른 다음에는 보송보송함 원래 프라이머가 발랐을 때 유분을 없애서 되게 보송보송해지잖아요 아무래도 선케어 제품이라 별 효과는 없어도 충분히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 프라이머를 추천해드릴정도로 딱!
내가 봐도 모공이 너무 넓네.. 카메라가 고장나서 휴대폰 카메라로 찍어서 실제로 보이게까지는 안보일줄 알았는데 셀카로도 이게 보이다니 아이폰 좋지 어쨌든 이만큼 모공이 꽉 차서 뭘 바를 때마다 신경이 쓰이는데 이걸 커버하면 또 이것저것 계속 바르면 화장도 두꺼워지는 것도 싫고 아무튼 나 같은 분이 쓰시면 마음에 드실 거야!
내가 봐도 모공이 너무 넓네.. 카메라가 고장나서 휴대폰 카메라로 찍어서 실제로 보이게까지는 안보일줄 알았는데 셀카로도 이게 보이다니 아이폰 좋지 어쨌든 이만큼 모공이 꽉 차서 뭘 바를 때마다 신경이 쓰이는데 이걸 커버하면 또 이것저것 계속 바르면 화장도 두꺼워지는 것도 싫고 아무튼 나 같은 분이 쓰시면 마음에 드실 거야!
우선 파데쿠션을 바르기 전에 디오멜톤업 선크림을 발라줍니다!
원래 손에 묻을까 봐 퍼프를 쓰는데 일부러 손으로 발라봐도 굉장히 촉촉하게 잘 펴서 나비존에서 꾹꾹 누르듯이 발라주면 커버가 더 잘 되고 그리고 이거 쓰고 쿠션 쓰면 톤이 정리되고 어느 정도 기미 커버도 잡히니까 훨씬 더 좋은 것 같아요 이미 모공 커버도 되어 있다그냥 위 쿠션을 두드리면 확실히 더 깨끗하게 피부 표현이 좋아지는 것 같고, 무조건 글로우한 제품을 사용하다보니 아무래도 커버력이나 지속력 등은 고려해서 사용하고 있지만 톤업 선크림으로 베이스를 바른 상태라 메이크업도 오래 유지되고 무너짐도 훨씬 덜합니다 요즘은 정말 화장을 고치지 않아,,평소에 트러블 같은 것도 잘 안 나오는 것 같아서 좋을 것 같은데 사실 기초에도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고 있기 때문에 별로 신경을 안 쓰는 편이에요.조금이라도 관리를 소홀히 하면 금세 알록달록해지는 예민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얼굴에 바르는 제품은 특히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 이것도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별 부담은 없습니다 피부 타입에 구애받지 않고 모든 피부에도 잘 맞는 것 같아요!
평소 모공이 가득하셨던 분들, 오늘의 저처럼 톤업된 선크림으로 가볍게 프라이머를 추천해드립니다!
평소보다 얇고 가볍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느낌이 들거에요 단독으로 사용하기도 좋고 파데프리한 분들도 마음에 드실 것 같고 아무튼 저는 요즘 이렇게 베이스 메이크업은 끝!
프라이머를 추천하는 건 처음인 것 같은데 말모말모 일단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