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청화가 1월 30일 JTBC 배우협회에 출연한다.
지난 방송에는 김선영, 차청화, 조한철, 김지석, 장도연이 출연해 첫 인사를 나누었다.
이날 차청화는 최근 결혼했다고 밝혔고, 조한철이 “결혼식에 꼭 가고 싶었다”고 아쉬움을 표하자 차청화는 폭소를 터트렸다.
조한철이 바쁜 줄 알고 연락이 어려웠다며 손을 모은 차청화는 “그래서 연락하지 못한 분들이 많다”고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차청화의 나이, 프로필, 결혼, 남편, 자녀에 대한 관심이 계속되고 있어 오늘은 배우 차청화에 대해 알려진 정보를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차청화(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고등교육원
배우 차청화는 1980년 4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차청화의 고향은 경기도 수원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 남동생, 남편, 2024년 출산 예정인 자녀가 있다.
차청화는 키 166cm로, 학력은 진성고, 상명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출신인 것으로 알려졌다.
차청화의 현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와 YNK엔터테인먼트이다.
차청화 (배우) 데뷔 작품 활동
차청화는 2005년 연극 ‘뒷골목 이야기’로 데뷔했고, 2010년 영화 ‘하모니’를 통해 영화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했으며, ‘전설의 마녀’로 첫 스크린 데뷔했다.
2015.
이후 차청화는 연극, 영화, 드라마 등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그녀는 ‘사랑의 불시착’, ‘아이언맨 여왕’, ‘해변마을 차차차’ 등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이며 신스틸러라는 평가를 받았다.
지난해(2023년) MBC ‘꼭두각시’, tvN ‘부탁해요’, 넷플릭스 ‘도둑검의 소리’, SBS ‘나의 악마’ 등에 출연하며 계속해서 저력을 뽐냈다.
-2023 MBC 연기대상 여우조연상(폭두의 계절)
차청화 (배우) 결혼, 남편의 나이, 직업, 누구?
차청화는 2023년 10월 27일 현 남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 본문 중간 DP -->
차청화와 남편의 나이 차이는 차청화는 1980년생으로 43세이고, 남편은 1982년생으로 41세로 차청화보다 2살 어리다.
차청화 남편의 직업은 사업가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12월 30일 열린 2023 MBC 연기대상에서 여우조연상을 받은 그녀는 “최근에 결혼해서 가족이 두 배로 늘었다.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 .
동시에 “나의 영원한 동반자가 된 자기야, 우리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보자”라며 애교 넘치는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차청화 (배우) 남편 결혼 이야기 자녀 현황
두 사람은 오랫동안 지인으로 지내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워 연인으로 발전, 결혼까지 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다가 1월 24일 뒤늦게 소속사를 통해 임신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관계자는 “차청화가 임신 중이다.
다만, 배우의 사생활로 인해 정확한 출산 시기를 공개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결혼 3개월 후 임신 소식을 알리면 신혼으로 간주된다.
과속을 생각할 수도 있지만, 직접 말하지 않는 이상 가정한 내용을 말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이번에는 배우 차청화가 ‘신발을 벗어라’와 ‘남자를 위한 싱글’에 출연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를 선보이며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그녀의 모습을 기대해 본다.
이상은 배우 차청화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 김선영(배우) 나이, 남편 이승원, 누구?
* 김지석
* 신규특별대출(구입자금, 임대자금, 대출자금) 신청방법, 자격, 조건, 한도, 이자율, 상환방법 요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