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서울의 볼거리 2월의 서울의 볼거리 동대문 근처의 놀거리 스타벅스 경동 1960
최근 서울의 볼거리를 찾고 있었는데, 얼마 전부터 가려고 했는데 가지 못했던 경동시장을 방문하기로 했다.
시장 구경, 스타벅스 경동 1960, 동대문 근처 놀이가 가득했던 곳!
경동시장 가는 길, 주차정보
지하철을 타고 제기동역 2번 출구에서 내려 2~3분만 걸어가면 경동시장을 찾을 수 있는데, 지하철 출입구를 나서자마자 보이는 엄청난 인파가 보였지만 90%는 노인이었다.
경동시장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고산자로36길 3스타벅스 경동1960점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고산자로36길 3 예약스타벅스 경동1960점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고산자로36길 3 예약특이하게 경동시장 내부에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어서 차들이 시장 내부까지 들어와서 정말 혼잡했다.
2월 서울의 볼거리, 경동시장, 주말은 매우 혼잡하기 때문에 평일에 가는 것을 추천!
요즘 서울 볼거리 – 경동시장 : 2월 서울 볼거리요즘 서울의 볼거리 하면 떠오르는 곳, 경동시장에는 경동1960 스타벅스와 금성전파사가 있는데 동대문 근처 볼거리가 가득해 MZ세대들이 많이 찾는 곳이었다.
하지만 듣던 것과 달리 막상 와보니 MZ는 보이지 않았고 대부분 어르신들이 주를 이뤘다.
시장 안을 돌아다니다 보니 시장의 면적이 매우 넓었다.
서울에서 가장 넓은 전통시장이라고 한다.
또한 음식도 싸고 다양한 식재료가 있어 노인들이 많이 드나드는 이유가 있었다.
경동시장은 60년대부터 운영돼 각종 농산물을 싸게 파는 곳으로 자리 잡아 지금까지 이어져 왔다.
2월의 서울의 추천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았다.
경동시장 규모가 크다 보니 경동1960 스타벅스를 찾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았다.
만약 시장을 보지 않고 바로 가고 싶다면 경동시장 광성상가 4번 입구를 찾아 가면 바로 발견할 수 있으며, ‘충성사’ 간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요즘 서울의 볼거리 – 스타벅스 경동 19602층으로 올라가면 금성전파사가 먼저 보인다.
(나중에 포스팅하도록 한다.
)스타벅스 경동1960이 있어서 안으로 들어가봤어.최근 서울의 볼거리인 스타벅스 경동1960은 1960년대에 지어진 폐극장이 된 경동극장을 리모델링해 만든 곳이다.
극장의 계단식 좌석을 그대로 살려 어둑어둑한 분위기를 만들어 극장 분위기를 연출하고 옛 분위기를 그대로 살리려 노력한 흔적이 보였다.
동대문 근처의 놀거리소파형 좌석이 곳곳에 배치돼 있어 커피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기 편했다.
동대문 근처의 관광지로서 가족이나 연인들이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동대문 근처 놀거리가 정말 좋았던 장소인 만큼 주말에 방문해서인지 앉을 자리가 단 한 곳도 없어 아쉬움이 들었다.
주말 아침 일찍 방문하거나 오히려 평일에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았다.
2월 서울의 볼거리로 추천!
2월 서울의 볼거리 스타벅스 ‘경동 1960’은 매주 금, 토, 일 오후 6시부터 6시 30분까지 30분간 공연이 진행되는데 공연이 시작될 때는 조명이 모두 암전되어 공연장 같은 분위기가 난다.
동대문 근처의 놀거리, 한 번 가볼 만한 곳이다.
아쉽게도 공연까지는 보지 못했지만 차분한 분위기를 즐기고 올 수 있을 것 같다.
벽 한쪽에는 대형 스크린을 설치해 메뉴가 나올 경우 해당 스타벅스 아이디를 표시해 재미를 더했다.
극장 콘셉트를 잘 활용한 것 같았다.
너무 재미있었던 아이디 ‘집에 가고 싶다’ 나도 그랬다.
메뉴를 주문하는 곳도 넓고 좋았다.
이 자리가 꽉 차서 분위기를 즐기지 못해 너무 아쉬웠지만 평일에 다시 와보기로 했다.
최근 서울에 가볼 만한 장소, 스타벅스 경동1960, 단순히 커피를 마시러 가는 장소가 아닌 하나의 여행 장소로 자리 잡아 이색적인 장소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스타벅스 경동1960 #요즘서울볼거리 #2월서울볼거리 #동대문놀이터 #동대문근처볼거리 #서울볼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