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출구는 없다 정보결말 반전 관람평 후기 출연진 원작 (aka노 엑시트)
사진 및 영상 출처: 다음영화/ Google 이미지 (이하 동일)
¶ 기본정보 제목 : 출구는 없다(No Exit) 제작연도 : 2022년(미개봉)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장르 : 스릴러 / 미스터리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95분 ☞ 디즈니 플러스(Disney +) 관람 가능 <2024년 2월 기준>
¶ 줄거리정보(출처:다음 영화) 약물중독으로 재활치료를 받던 다비가 엄마가 위중하다는 연락을 받고 병원을 탈출하던 중 기상악화로 눈보라에 고립된 휴게소에서 주차된 밴에 갇힌 아이를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공포 스릴러 영화
¶ 리뷰/리뷰 My 평점:6.7 ★★※ 네이버 네티즌 평점: – / 다음 네티즌 평점: 6.0 (24명) My 한줄평: 색다른 영화가 하나 나오나 했더니..+ 포인트-포인트 밀실 같은 고립된 상황을 만들고,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만드는 전반부의 흥미로운 설정을 살리지 못한 채 흔한 스릴러에 빠져드는 중후반부(점점 깨져가고 후반부는 완전히 엉망) 스토리 진행을 위한 억지 상황이 눈 감는 수준을 넘어버린 등장인물들의 투박하고 답답한 행동에 가슴이 미어질 듯, 아무리 호들갑을 떨어도 누가 살아남을 것인지 뻔해 긴장감이 없다+ 포인트-포인트 밀실 같은 고립된 상황을 만들고,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만드는 전반부의 흥미로운 설정을 살리지 못한 채 흔한 스릴러에 빠져드는 중후반부(점점 깨져가고 후반부는 완전히 엉망) 스토리 진행을 위한 억지 상황이 눈 감는 수준을 넘어버린 등장인물들의 투박하고 답답한 행동에 가슴이 미어질 듯, 아무리 호들갑을 떨어도 누가 살아남을 것인지 뻔해 긴장감이 없다+ 포인트-포인트 밀실 같은 고립된 상황을 만들고,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만드는 전반부의 흥미로운 설정을 살리지 못한 채 흔한 스릴러에 빠져드는 중후반부(점점 깨져가고 후반부는 완전히 엉망) 스토리 진행을 위한 억지 상황이 눈 감는 수준을 넘어버린 등장인물들의 투박하고 답답한 행동에 가슴이 미어질 듯, 아무리 호들갑을 떨어도 누가 살아남을 것인지 뻔해 긴장감이 없다+ 포인트-포인트 밀실 같은 고립된 상황을 만들고,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만드는 전반부의 흥미로운 설정을 살리지 못한 채 흔한 스릴러에 빠져드는 중후반부(점점 깨져가고 후반부는 완전히 엉망) 스토리 진행을 위한 억지 상황이 눈 감는 수준을 넘어버린 등장인물들의 투박하고 답답한 행동에 가슴이 미어질 듯, 아무리 호들갑을 떨어도 누가 살아남을 것인지 뻔해 긴장감이 없다¶ 출연자 정보 <감독> 데미안 파워 대표작 – 킬링그라운드 <배우> 하바나 로즈 리오(다비 역) 데일 디키(샌디 역) 데니스 헤이스버트(에드 역) 대니 라미레스(애쉬 역) 데이비드 라이스달(라스 역)¶ 출연자 정보 <감독> 데미안 파워 대표작 – 킬링그라운드 <배우> 하바나 로즈 리오(다비 역) 데일 디키(샌디 역) 데니스 헤이스버트(에드 역) 대니 라미레스(애쉬 역) 데이비드 라이스달(라스 역)얼마로 영화 출구는 없다결말/역전(네타바레 주의)※아직 영화를 보지 않으신 분은 읽지 마세요 더비는 라스의 밴 안에 아이가 묶이는 것을 발견하고 애시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애시도 라스와 동료였다.
또 샌디 역시 어린이 집에서 가정부로 일하면서 인터넷에서 라스와 애시를 만나서 같이 공모한 끝에 납치극을 벌인 사실이 드러난다.
아내의 범행 사실을 전혀 몰랐다 에드는 그들을 저지하려고 나서고, 애시는 그런 그에게 총을 발사한다.
하면 샌디도 흥분해서 애시에 달려들었고 애시는 샌디만 총으로 사살한다.
아이와 둘만이 남겨진 다비는 애시가 차 키를 잡으러 간 틈을 타고 라스들을 제압하고 아이와 함께 차를 타고 도망 치려 했지만 뒤에서 쫓아온 애시로 가로수에 부딪쳤고 정신을 잃고 만다.
애시가 다 비를 죽이려는 찰나, 다시 선비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이를 막고 다비는 애시를 총으로 쏘고 사망한다.
(이 과정에서 경찰도 총에 맞아 숨지고 다비은 총상을 입게 된다)비는 눈길을 기어서 사망한 경찰의 무전기로 도움을 요청하고 결국 무사히 살아남게 된다.
¶ 영화 출구는 없다 결말 / 반전(스포 주의)※ 아직 영화를 보지 않은 분은 읽지 마세요 더비는 라스의 밴 안에 아이가 묶여 있는 것을 발견하고 애쉬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애쉬도 라스와 동료였다.
또한 샌디 역시 아이의 집에서 가정부로 일하다가 인터넷에서 라스와 애쉬를 만나 함께 공모한 끝에 납치극을 벌인 것으로 밝혀진다.
아내의 범행 사실을 전혀 몰랐던 에드는 이들을 막으려고 나서고, 애쉬는 그런 그에게 총을 발사한다.
그러자 샌디도 흥분해 애쉬에게 달려들고 애쉬는 샌디마저 총으로 사살한다.
아이와 둘만 남겨진 다비는 애쉬가 차 키를 가지러 간 틈을 타 라스를 제압하고 아이와 함께 차를 타고 달아나려 하지만 뒤따라오던 애쉬에 의해 가로수를 들이받고 정신을 잃고 만다.
애쉬가 다비를 죽이려는 찰나, 다비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이를 저지하고 다비는 애쉬를 총으로 쏴 숨지게 한다.
(이 과정에서 경찰도 총에 맞아 사망하고 다비는 총상을 입게 된다) 비는 눈길을 기어가 숨진 경관의 무전기로 도움을 요청했고 결국 무사히 살아남게 된다.
¶ 영화의 출구는 없다 원작 영화 ‘출구는 없다’는 테일러 애덤스(Taylor Adams)의 소설 ‘No Exit’을 원작으로 한다.
¶ 영화의 출구는 없다 원작 영화 ‘출구는 없다’는 테일러 애덤스(Taylor Adams)의 소설 ‘No Exit’을 원작으로 한다.
¶ 영화의 출구는 없다 원작 영화 ‘출구는 없다’는 테일러 애덤스(Taylor Adams)의 소설 ‘No Exit’을 원작으로 한다.
¶ 영화의 출구는 없다 원작 영화 ‘출구는 없다’는 테일러 애덤스(Taylor Adams)의 소설 ‘No Exit’을 원작으로 한다.